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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우리나라 국제 무역에 미친 영향


1.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중국 대외무역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다

첫째, 거시적 차원,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예: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전 세계 통일 시장의 진일보한 형성을 추진했고 국제 분업 메커니즘을 한 걸음 더 추진했다.전통적인 대외무역에 비해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인터넷을 빌려 무역 절차의 최단화를 실현하여 전 세계 무역의 거래 비용을 크게 낮추었다.그리고 빅데이터 정보 기술의 지지 아래 다국적 판매자가

[https://www.lazada.cn/collection] 소비자의 소비 행위, 습관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여 마케팅에서 개성화된 마케팅과 정확한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둘째, 미시적인 차원에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전개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더 많은 무역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특히 많은 중소기업에 대해 문턱을 거의 두지 않은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모든 기업이 국제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매매 쌍방은 인터넷 교류, 전자 결제, 심지어 물류 배송 등을 통해 거래 행위를 완성하는데 이것은 근본적으로 전통적인 국제 무역 형식을 바꾸었다.인터넷의 다양화 교류와 빅데이터 기술 배경에서 개성화된 제품과 서비스야말로 소비의 인정을 받는 유리한 도구이다. 이것은 대외 무역 기업의 전환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예전의 모호한 관리에서 소형 다중 생산 모델로 전환하고 직매로 전환하며 최종적으로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의 브랜드 의식과 혁신 의식을 강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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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중국 대외 무역 기업의 경영 관리 모델을 개선할 수 있다.

인터넷, 전자 결제 등 조치를 빌려 업무 전 절차를 완성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외무역이 단방향 물류를 위주로 하는 운영 구조와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다국적 전자상거래 모델에서 정보 흐름, 물류, 상업 흐름이 완전히 하나가 되어 새로운 경영 관리 모델을 형성할 수 있다.그 전에 대외 무역 기업은 주로 중개상, 대리상 등 중개상에 의존하여 그들의 경로를 통해 제품 거래를 완성할 수 있었다.최근 몇 년 동안 신속하게 발전한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점점 더 많은 대외 무역 기업들이 자신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 웹 페이지나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제품을 직접 홍보하며 온라인 결제, 다국적 물류 등 수단을 결합시켜 인터넷 마케팅, 결제, 물류를 하나로 합친 마케팅 모델을 형성했다. 원가가 낮고 절차가 적으며 통제성이 강하다.다국적 전자상거래의 규모와 시장 영향력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이런 마케팅 모델은 국제 산업 사슬의 재구축을 가져올 것이다. 이것은 인터넷 양쪽의 매매 쌍방에 더욱 직관적이고 전면적이며 더욱 깊은 상호작용식 상업 무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반드시 중국 대외 무역의 새로운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3.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중국 서비스 무역과 정보 무역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사실상 최근 몇 년 동안 정보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무역은 점점 독립성을 가지고 다른 서비스 무역과 현저한 차이를 보이며 새로운 서비스 무역이 되었다.운송, 공사 청부 관광, 보험 금융과 법률 등 서비스 무역, 정보 상품 서비스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무역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형식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그것은 일반 제품과 서비스와 유사하여 직접 택배로 집에 도착한다.중국의 많은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외국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을 걱정하지 않아도 거래를 완성할 수 있고 출가하지 않고 전 세계 각지에서 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이런 인터넷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은 점점 더 많은 중국 기업들이 정보 기술과 이와 관련된 각종 지식을 중시하게 하고 중국의 대외무역이 지식집약형, 기술집약형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진하며 중국의 대외무역 구조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추진력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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