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1년 3월 15일 – 동남아 시장을 이끄는 이커머스 플랫폼인 Lazada는 자사 창립 9주년 행사를 시작하기 위해 6개국에서 3월 26일경 동시 방영될 가상 콘서트인 Lazada 슈퍼파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글로벌 어워드를 석권한 싱어송라이터인 케이티 페리와 한국 최고의 남성 아이돌 밴드 NCT 드림은 동남아시아의 탑 셀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쇼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가득 찬 올해의 Lazada 슈퍼파티콘서트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게 된다. Lazada 서프라이즈 파티 세일 이벤트는 3월 27일 자정부터 시작되며, 카운트다운을 기다리는 동안 고객들을 위한 신나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6개국의 고객들은 Lazada 인앱 라이프 채널인 라즈라이브에서 Lazada 슈퍼파티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으며, 현지 방송 네트워크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서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3월 26일, Lazada의 9주년 기념 슈퍼파티 기간 동안 케이티 페리와 아시아 전역에서 온 셀럽들을 만나보세요!
'Everyday Heroes'를 주제로 한 올해의 콘서트는 COVID-19 판데믹 기간 동안 지치지 않고 일해온 방역 근로자들에게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으로 주변 사람들의 삶에 감동을 준 우리 지역 사회의 사람들을 비추고 있다.
Lazada 그룹의 춘 리(Chun Li) CEO는 “Lazada는 지난 수년 동안 셀러, 브랜드, 고객, 파트너 등이 우리에게 보낸 지지와 신뢰 덕분에 든든한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Lazada의 9주년을 축하하면서, 우리는 Lazada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이 만들어낸 긍정적인 영향을 인정하고자 합니다. Lazada는 디지털 구조전환에서 기업가와 브랜드를 이끌어 가는 동시에 안전하고 편리하며 경험이 바탕이 되는 쇼핑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커머스 산업의 기준지표를 세워나갈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메리 저우(Mary Zhou) Lazada 그룹 CMO는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판데믹에 강력하게 맞서며 좌절에 굴하지 않고 다시 일어났던 사람들과 지역 사회를 기리는 이번 연도의 행사에 케이티 페리와 NCT 드림과 같은 글로벌 슈퍼스타, 동남아시아의 셀럽들이 참여하게 됐다는 사실이 기쁩니다. 연례 대표 공연인 Lazada 슈퍼파티 콘서트와 창립기념일 쇼핑 이벤트를 통해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길 고대하며, Lazada 커뮤니티 또한 앞으로도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로어(Roar)’, ‘다크호스(Dark Horse)’와 같은 히트곡과 최근 스튜디오 앨범 ‘스마일(Smile)’을 발매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케이티 페리는 동남아시아 팬들에게 긍정과 희망의 말을 전하였으며, “줄곧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Lazada 슈퍼파티에서 팬분들을 곧 만나 뵈어 작은 빛, 사랑, 즐거움을 퍼뜨리고 비록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더라도 모두가 함께 노래하도록 할 수 있다는 점이 기쁩니다. 저는 Lazada가 모든 고객을 돕고 모두가 항상 삶의 긍정적인 면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상기 콘서트에는 아그네즈 모(Agnez Mo), 라이사(Raisa), 3 디바 등 인도네시아 셀럽들, 하킴 루슬리(Haqiem Rusli), 이스마일 이자니(Ismail Izzani) 등 말레이시아 셀럽들, 필리핀의 미미유우(Mimiyuuuh)와 알덴 리처즈(Alden Richards), 싱가포르의 재스민 소코(Jasmine Sokko)와 나단 하르토노(Nathan Hartono), 태국에서 온 “벨라” 라니 캄펜(“Bella” Ranee Campen)과 다 엔도르핀(Da Endorphine), 베트남 출신의 하아인뚜언(Ha Anh Tuan), 쩐 따인(Tran Thanh), 덴(Den)이 라인업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Lazada 사용자들은 스포티파이에 단독 공개되는 Lazada 9주년 기념 슈퍼파티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케이티 페리, NCT 드림과 여타 동남아시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Lazada 9주년 기념 슈퍼파티 콘서트에는 3월 27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Lazada의 서프라이즈 생일 세일의 사전 이벤트로서 Lazada의 시그니처 쇼퍼테인먼트 콘텐츠인 ‘Voucher Rain’, 다양한 국가에서 바우처와 특별 증정품에 당첨될 수 있는 ’Guess It! And Shake It’이 포함될 예정이다.
3월 20일부터, 특별 구매 딜과 무료 배송 프로모션과 더불어, Lazada 고객들은 라즈게임즈에서 새로운 해피 케이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들은 선물 상자 개봉, 일간 보상 획득, 9개의 케이크 쌓기 등 혜택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플랫폼 쿠폰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쇼핑 고객들은 Lazada 보너스를 통해 추가적인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Lazada 보너스는 Lazada 플랫폼에서 Lazada 보너스 배지가 부착된 상품에 사용될 수 있고 여타 혜택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달 행사의 일환으로, Lazada는 최근 국제 여성의 날인 3월 8일경 개최된 제1회 Lazada 포워드 우먼 어워즈에서 6명의 훌륭한 여성 판매자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앞서 언급한 이커머스 시장 개척자들은 기업가로서의 발전 과정에서 혁신과 회복력을 보여주었으며, 지역에 기여하는 로컬 비즈니스 런칭, 지역 사회를 위한 새로운 채널 개척, 혁신 및 경영활동을 통한 개인적인 성취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
###
Lazada 그룹에 대해
2012년에 설립된 Lazada 그룹은 동남아시아 시장을 이끄는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Lazada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및 베트남에서의 사업 및 기술을 통해 각국에서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큰 물류 및 결제 네트워크를 갖춘 Lazada는 동남아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을 책임지고 있으며, 2030년까지 3억 명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Lazada는 알리바바 그룹의 최첨단 기술인프라를 활용한 동남아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Lazada 그룹의 공보 대행 W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