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설립된 Lazada는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탄탄한 물류 네트워크와 결제 서비스를 구축하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그리고 베트남까지 동남아 6개국의 이머커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Lazada는 2016년부터 알리바바그룹의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이후 알리바바그룹의 지속적인 투자 확대와 기술 및 데이터 강화를 통해 최첨단 기술 지원을 갖추고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현재 연간 1억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Lazada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주문량이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동남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한국의 브랜드를 비롯하여 많은 셀러님들의 성공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Lazada의 빠르고 편리한 프로세스를 통해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입점 및 판매 개시가 가능하며, Lazmall의 경우 평균 2-4주 이내에 입점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원한다면 동남아 No.1 매출 플랫폼 라자다와 함께 하세요!
세분화 된 비즈니스 모델과 최첨단 기술을 통해 동남아시아의 빠른 디지털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2020년 알리바바그룹의 차이냐오(Cainaio)Apollo 2020 프로젝트를 통해 물류기술 고도화 작업 완성.
2019년 동남아시아 국제 올림픽 위원회 공식파트너로 Lazada 선정.
2018년 알리바바그룹의 지분 투자 Lazada Wallet 서비스 출시.
2017년 알리바바그룹,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물류기업 Redmart 인수 LEL VOYAGER 프로젝트 시작.
2016년 알리바바그룹 Lazada 대주주 등극 타오바오 컬렉션 출시.
2015년 셀러 App센터 출시k 크로스보더 위한 데이터센터 설립.
2014년 싱가포르 기업 Temasek의 투자베트남 최초 창고 오픈
Lazada 6번째 거점 물류센터를 통한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시작
2013년 최종 배송 서비스 시작 Lazada 모바일 앱 출시.
2012년 동남아 최초의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 공식 출시
동남아 5개국 시장 진출을 주도 최대 규모 온라인 행사 11.11 런칭
2018년 런칭한 Lazmall은 현재 18,000개 이상의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사가 입점해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품질과 서비스가 보장된 상품을 제공하며,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쇼핑몰로 자리잡았습니다.
100% 정품보장, 구매 후 15일 내 무조건 반품, 익일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동남아 이커머스 업계에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사의 경우 Lazglobal에 선입점 후, Lazmall로 다시 입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2-4주 이내에 승인여부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Lazada Marketplace는 2013년 출시된 플랫폼입니다. 수백만 명의 신규 고객들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전 결제, 고객 관리 지원, 유통 네트워크 및 시장 분석 자료 제공 등 셀러들이 Lazada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Lazada Marketplace의에 입점한 셀러들은 모바일/가전, 건강/미용,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18개 주요 카테고리에서 판매 활동을 펼칠 수 있습니다.
Lazada의 Mission은 동남아시아를 세계에 알리는 것과 동시에 지역브랜드를 해외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크로스보더 사업은 중국, 홍콩, 한국, 일본, 그리고 미국과 유럽 셀러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Lazglobal을 통해 엄선된 패션, 전자제품, 스포츠/아웃도어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이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알리바바그룹의 최첨단 기술 인프라와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상품이 7일 내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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