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설립된 Lazada는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탄탄한 물류 네트워크와 결제 서비스를 구축하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그리고 베트남까지 동남아 6개국의 이머커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Lazada는 2016년부터 알리바바그룹의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이후 알리바바그룹의 지속적인 투자 확대와 기술 및 데이터 강화를 통해 최첨단 기술 지원을 갖추고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현재 연간 1억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Lazada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주문량이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동남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한국의 브랜드를 비롯하여 많은 셀러님들의 성공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Lazada의 빠르고 편리한 프로세스를 통해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입점 및 판매 개시가 가능하며, Lazmall의 경우 평균 2-4주 이내에 입점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원한다면 동남아 No.1 매출 플랫폼 라자다와 함께 하세요!
세분화 된 비즈니스 모델과 최첨단 기술을 통해 동남아시아의
빠른 디지털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2018년 런칭한 Lazmall은 현재 18,000개 이상의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사가 입점해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품질과 서비스가 보장된 상품을 제공하며,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쇼핑몰로 자리잡았습니다.
100% 정품보장, 구매 후 15일 내 무조건 반품, 익일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동남아 이커머스 업계에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사의 경우 Lazglobal에 선입점 후, Lazmall로 다시 입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2-4주 이내에 승인여부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Lazada Marketplace는 2013년에
Lazada에서 출시된 플랫폼입니다. 셀러에게 수백만명의 신규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결제, 고객 관리 지원, 유통 네트워크 및 시장 분석 자료 제공 등 셀러가 더 많은 상품을 라자다를 통해 판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Lazada Marketplace에서 활동하는 셀러님들은 모바일/가전, 건강/미용,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18개 주요 카테고리에서 활동이 가능합니다.
Lazada의 Mission은 동남아시아를 세계에 알리고 지역 브랜드를 해외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크로스보더 사업은 이러한 사업 missio의 일환으로써 중국, 홍콩, 한국, 일본 그리고 미국과 유럽 셀러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Lazglobal을 통해 엄선된 패션, 전자제품, 스포츠/아웃도어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이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알리바바의 기술 인프라와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바이어에게 주문 후 7일 이내 배송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