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1.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개념에 찬달

경제 글로벌화와 전자상거래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중국 대외 무역 가이드형 기업의 업그레이드에 가장 좋은 경로를 제공하고 국내 대외 무역 가이드형 기업이 전 세계 시장으로 통하는'고속도로'가 되었다.이 배경 아래 전자상거래 분야의 중요한 지점으로서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최근 몇 년 동안'정분출식'의 발전을 보이기 시작했고 지금은 국제 무역 체계에서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 되었다.

다국적 전자상거래(crossborder electronic

commerce)는 인터넷이 일정한 단계까지 발전하면서 발생한 신형 무역 형태로 서로 다른 관문에 속하는 거래 주체를 가리키며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거래를 달성하고 지불 결제를 하며 다국적 물류 플랫폼을 통해

[https://www.lazada.cn/activity(예를 들어 찬다에 오면)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상품을 전달하고 거래를 완성하는 국제 상업 활동과 온라인 거래 플랫폼.다국적 전자상거래는 국가 간의 장애를 돌파하고 전통 거래의 지리적 요소의 제한을 없애고 국경이 없는 무역을 실현했다. 그 발전 잠재력과 성장 공간은 매우 크다.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일일이 거래 모델의 혁신이 아니라 신흥 무역 업태와 신흥 산업 모델을 대표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285244176image.png]

2.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 모델에 찬달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 모델은 구체적으로 세 가지 차원, 즉 거래 차원, 무역 차원과 산업 차원으로 나눌 수 있다

(1) 거래 차원

전통적인 무역 모델에서'컨테이너식'의 거액 거래는 다국적 전자상거래에서 액수가 작고 횟수가 많으며 속도가 빠른 주문 거래소로 대체된다. 이것은 플랫폼, 물류, 지불, 결산, 세관, 상업 검사 등 부분에 새로운 요구를 제기한다.이 동시에 각종 거래와 상업 모델의 혁신은 현행의 무역 체제, 감독 절차와 물류 체계에 커다란 도전을 제기하고 각종 제도 혁신과 최상위 설계를 통해 다국적 전자상거래 발전의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

(2) 무역 차원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새로운 무역 형태로서 전통적인 무역 모델에 비해 비교하기 어려운 장점을 가진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지리적 범위의 제한을 돌파하고 무역 보호의 영향을 비교적 적게 받으며 중개상이 적고 가격이 저렴하며 이윤율이 높다.최근 몇 년 동안 방대한 시장 수요는 중국의 다국적 전자상거래에 전대미문의 발전 기회를 가져왔다. 국내 각 전자상거래의 거두들은 기존의 장점을 바탕으로 다국적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신속하게 부상하여 브랜드의 출항을 순조롭게 완성했다.

[https://www.lazada.cn/brand%09%09%09%09%09%20]。

(3) 산업 차원

다국적 전자상거래 활동의 전개는 공급 구매, 물류 배송, 인터넷 결제와 애프터서비스 등 부분과 관련된다.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지속적이고 건전한 발전은 기술, 물류,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업 모델을 혁신하고 다국적 전자상거래 산업 사슬을 끊임없이 보완하며 잇따라 전자상거래의 입주를 보완해야 한다.

[https://www.lazada.cn/store%09%09%09%09%09%20] 절차.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