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분류 내비게이션과 활동 정보를 어떻게 하는가


1. 분류 내비게이션

그래, 찬다야 [https://www.lazada.cn/]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의 점포 분류 내비게이션에 있어 합리적인 인테리어 구조가 전제이다. 소비자가 가게에 들어가면 이 점포의 주요 제품 유형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 수 있고 자신이 알아야 할 제품을 편리하게 조회하고 찾을 수 있다.

각 업체는 모두 자신의 주된 제품을 가지고 업계가 다르고 네비게이션도 차이가 존재한다. 데이비드 존스 파리 업체가 디자인한 분류 네비게이션, 도문이 결합된 형식으로 전시하면 소비자들은 서로 다른 분류 제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다.

분류 네비게이션 디자인은 소비자 습관에 따라 시각 마케팅의 중요한 역할은 바로 소비 시장을 유도하는 것이다

[https://www.lazada.cn/news/2] 행위, 인도의 전제는 반드시 소비자 행위에 따라 설계하는 것이다. 즉,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는 습관이 있는데 이 논리에 따라 색채를 이용하여 소비자를 유도할 수 있다.O.TWO.O는 바로 메이크업 분류에 따라 디자인된 것이다. "You'LL

LOVE THIS'제목이 두드러지고 문안 디자인의 관건은 적당함과 중점이 두드러지며 간단명료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줄임말과 개성화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데 있다.

세그먼트 네비게이션은 우리가 간단하게 이해하는 제품 유형 분류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대실가들이 분류 디자인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분류 형식은 판매자 친구들이 참고할 수 있다. 제품 유형, 연령 구간, 가격 구간, 사용 장면, 사용자, 해외 비석

[https://www.lazada.cn/news/3기다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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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활동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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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상인들이 활동 정보에 대해 감법을 하고 두드러진 두 가지 중점 활동 정보가 관건이다.활동 정보는 직관적이고 충격력이 있어야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다.예를 들어 활동 기간에 얼마를 내리면 앞으로 반년 동안 더 낮은 가격이 없을 것이다. 등등 두드러진 색깔 한계와 글씨체 강조를 활용하고 도안 요소를 사용하여 분위기를 흐느끼게 한다.심지어 판촉 기간에 포스터를 만들어 머리 제품, 폭발 제품, 매출액, 주문 수 등을 강조할 수 있다.일상적인 활동은 최근의 주요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점포 페이지에서 가능한 한 이 제품의 정보와 핵심 판매점을 많이 보여줄 수 있다. 더 이상 다른 제품을 크게 강조하지 마라. 전달된 활동 정보와 판매점이 많을수록 소비자들은 무감각해지지만 그에 맞는 보조 마케팅을 해서 분위기를 물들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활동 기한 카운트다운, 쿠폰 수령 방식 안내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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