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칭찬하는 상품 구조 계획은 어떻게 하나(二)


5. 캐릭터 상품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이미지 상품은 점포의 등급과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는 상품으로 더욱 정확하게 말하면 점포 포지셔닝의 구현이다. 이미지 상품은 전체 점포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나타내고 목표가 명확한 소비 시장을 나타낼 수 있다.

[https://www.lazada.cn/news/2] 사람들은 브랜드의 장기적인 발전의 관건이다.

6. 대박 제조

폭발금과 유출금은 비슷한 점이 많다. 예를 들어 가게에서 유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유출금이 돈을 벌지 못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지만 폭발금은 반드시 이윤을 창출해야 하기 때문에 절대 손해를 보면 안 된다는 것이다.만약 폭금이 손해를 본다면 그 방향은 문제가 있다. (물론 전기에 폭금을 만들 때 손실은 정상이지만 전체 폭금의 생명 주기는 반드시 돈을 벌고 굉장한 이윤을 가져야 한다.)

폭발적인 자금 제조는 종합적인 운영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동남아 소비 시장

[https://www.lazada.cn/ecosystem] 분석 능력, 경쟁 제품 분석 능력, 소비자 분석 능력, 채널 공급 사슬 능력, 마케팅 능력, 자금 운영 능력 등)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906246741image.png]

7. 제품 순위

모든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제품 순위를 독립적으로 계산하는 규칙이 있고 라자다도 마찬가지다.상인들은 먼저 플랫폼의 데이터 디자인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 데이터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 그것이 바로 무료 데이터, 비용 지불 데이터이다.다음은 몇 개의 순위권이다.

제품 품질: 제품 품질이 제품 순위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고 제품 제목, 묘사와 제품 자체의 일치도가 제품 순위를 결정한다.

제품의 중요성: 제품 방문객 수, 구매 증가, 소장 수, 거래액, 주문량, 취소율 등은 제품 순위와 관련이 있다. 또한 LazMall과 관련이 있다.

[https://www.lazada.cn/brand] 브랜드 상품, 일반 상품, Global Cllection 상품의 유형은 관계가 있다.

점포권중: 예를 들면 David jones

점포, 점포 전체의 거래액, 주문수와 점포 실적 평가는 서로 제품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취소율이 크고 평가가 많은 점포의 권중은 반드시 낮은 권중일 것이다. 이 동시에 점포 유형도 점포의 권중의 일부이다. 예를 들어 Laz Mall 점포와 일반 점포, 도로 점포와 현지 점포 등은 권중이 다르다.

데이터 노출, 클릭, 전환: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데이터 전환율이다. 플랫폼은 하위 신제품에 데이터 지원, Global Collection 제품 투과, Flash sale 신청

(번개 구매) 등 지원을 할 때 제품 자체의 표현 상황이 매우 중요하다.예를 들어 상인 A와 상인 B가 비슷한 상품을 올리면 플랫폼은 두 상인에게 동시에 500번의 기회를 주고 상인 A는 데이터 50개를 얻고 조회 수는 10%이다.상인 B는 데이터 5개를 얻었고 조회수는 1%였다.이 데이터를 보면 상인 A의 우세가 크다고 판정할 수 있다. 아마도 다음 기회에 플랫폼은 상인 A에게 더 많은 전시 기회를 줄 것이다.

전체적으로 말하면 제품 데이터의 표현이 좋을수록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고 제품 순위도 상위권이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