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는 자신의 홈페이지를 가지고 여기서 플랫폼의 데이터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azada 바이어 교육 자료도 얻을 수 있어 동남아 시장의 장사길을 더욱 평탄하게 할 수 있다.Lazada는 바로 찬다로 동남아의 특징을 가진 이름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서 매우 두드러진 표현을 했다. 비록 본사는 싱가포르에 설치되었지만 경영 범위는 동남아의 여러 국가에 널리 퍼져 있다. 다음은 나머지 몇 개국에서 기반을 다지는 것이다.
투자 유치 교육 자료를 파악한 후에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현재 lazada는 많은 국가에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즉, 다국적 거래는 더욱 짧은 시간 안에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각 국가에서 100여 개의 물류와 합작하는 목적은 화물을 평안하고 효율적으로 소비자에게 보내는 것이다.이런 경영 모델은 중국에서 이미 한동안 실현되었기 때문에 중국 상인들이lazada에 입주하면 일종의 익숙감을 느낄 수 있다.가능한 한 빨리 이 플랫폼의 운영 규칙을 익히고 이 장점을 이용하여lazada에서 더욱 잘 생존할 수 있다.동남아 시장은 외래물을 받아들일 수 있고 현지의 브랜드에 대한 집착적인 추구를 가진다. 이 두 가지 특징을 종합하면 상인들은 현지의 제품을 적당히 선택하여 유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수입한 상품으로 고객을 안정시킬 수 있다. 그러면 더욱 튼튼한 시장을 구축할 수 있다.
그리고 한 가지는 소홀히 하기 쉽다. 현재 라자다는 아리 산하에 귀속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귀속감을 찾는 것도 정상이다.만약에 언젠가 국내의 다른 쇼핑 플랫폼이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면 상호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해질 것이다. 그래서 이때lazada에 입주하는 것은 전쟁터에 일찍 들어가 게임 규칙을 익히고 앞으로의 경쟁에서 우세한 위치를 차지하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