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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다가 페이스북에서 어떻게 유입하는가(二)


아시다시피 많은 상인들이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가게 오픈 후 가게 운영

[https://www.lazada.cn/news/3%09%09%09%09%09%20] 과정에서 서로 다른 단계의 운영 난점에 부딪히기 때문에 양질의 다국적 상인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광고를 하는 방법을 통해 점포 유동량을 높여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찬다의 흐름을 유도하기 위한 몇 가지 기교를 살펴보자.

[https://www.lazada.cn/story%09%09%09%09%09%20[준비하다.

1. 광고 목표 선정

광고 작성은 광고 관리 도구 또는 Power Editor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이전의 예를 들어 광고 창설은 경로'계정일 창설 광고'(개인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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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페이스 북 광고를 어떻게 잘 하는가

어떻게 하면 페이스북 광고가 더욱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까?필자는 모두에게 실제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작 건의를 제공한다.

(1) Facebook 광고 픽셀(짧은 링크)을 추가하여 고객의 행동을 추적하고 짧은 링크를 통해 정확한 사용자 데이터를 얻는다.데이터를 이용하여 판매자가 자신의 고객을 더욱 잘 이해하고 이해하여 고객의 수요를 더욱 잘 분석하고 만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2) 광고 데이터와 시청자 분석을 이용하여'사용자 정의 시청자'데이터를 얻고 2차 분석을 한 다음에 광고 마케팅을 한다.즉, 매번 광고를 하는 것은 일회성이 아니라 광고를 한 후에 데이터 보고를 받는 것이 최종 목적이며 후속 광고의 정확한 투입의 기초가 될 수 있다.판매자는 데이터 분석 업무를 강화하고 데이터로 광고를 지속적으로 지도해야 한다.

(3)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이 적용되고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은 하나이다.무료 페이스북

도구, 기업 조직 및 관리에 사용.기업이 하나의 마케팅 팀을 가지고 여러 개의 페이스북, 자산을 관리하고 공급업체를 사용하며 방문 제한과 조작 권한을 통제하고 그들의 계정에 접속해야 할 때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그것은 판매자가 다중 계정, 다중 인원, 다중 자원의 관리 업무를 진행하는 것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4) 등록할 때 개인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지 마시고 개인 계정과 업무 계정을 분리하여 가능한 한 여러 사람이 광고 계정을 공동으로 관리하여 계정의 안전 문제를 방지해야 합니다.

(5) 광고 내용은 창의성을 유지하고 고객이 클릭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판매자는 계절 요소, 명절 요소, 서로 다른 사람들에 따라 서로 다른 광고 내용을 설정할 수 있다.

(6) 다른 SNS, "왕홍", SEO, 이메일 연결

더 나아가 페이스북 자체가 가지고 있는 그룹 기능, 홈페이지 기능 등이다.국내의 일련의 사건을 예로 들면'쌍11'이 왔을 때 휴대전화의 각종 앱은'쌍11'광고를 선보였고 심지어 컴퓨터의 QQ 프로그램, 브라우저와 정보 상자도'쌍11'광고였다. 채팅 앱을 켤 때 사람들의 언어 사이에는 모두 하늘고양이의'횃불 홍바오'가 있었다.이런'슈퍼 스크린'은 모든 기업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그들의 광고 수단이 반영한 다중 채널 연결은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배워야 할 것이다.

(7) 필요할 때 공식 대리광고를 사용한다.최적화는 판매자가 하고 조작도 스스로 해야 하지만 안전성은 상대적으로 보장되고 전문성도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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