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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와서 찬다의 채팅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온다 찬다야 [https://www.lazada.cn/] 점포 운영

[https://www.lazada.cn/news/3]의 과정에서 채팅을 설정하여 다국적 판매자에게

[https://www.lazada.cn/collection의 상품이 출항하다

[https://www.lazada.cn/brand]는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채팅을 설정하면 의사소통 비용을 절약하고 고객지원의 스트레스를 덜어주며 점포의 메시지 회복률과 메시지 회복 시간의 지표 점수를 높일 수 있다.그러면 채팅은 어떻게 설정하나요?"내 계정 → Chat 설정" 경로를 통해 Chat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빠른 응답 설정

빠른 회답을 설정하는 것은 우리의 회답 시간을 신속하게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우리는 가게에서 여러 번 사용해야 하는 화술을 빠른 회답 단어로 설정하여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설정이 완료되면 채팅방에 들어가 단축어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단축어를 누르면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빠른 회신 설정 참고입니다.

(1)Hello, we are online and happy to serve you. Is there anything that can help

you?"안녕하세요, 저희는 온라인으로 기꺼이 당신을 위해 서비스합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2)Hello, I am happy to serve you. The product you said is in stock and can

bepurchased. And enjoy free shipping activities policy.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해 서비스하게 되어 기쁩니다. 말씀하신 제품은 현물이 있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배달 활동 정책을 누리고 있습니다."

(3)Thank you for purchasing our products, happy cooperation, and look forward

tothe next visit.(우리의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합작이 즐겁고 다음 방문을 기대합니다.)

2. 자동 응답 설정

점포의 주문량이 증가할 때 매일 고객센터는 대량의 고객 상담을 받아야 한다. 상담량의 증가는 고객센터에 스트레스를 주고 모든 고객에게 제때에 회답하지 못해 우리 점포의 회신 시간과 회신률을 떨어뜨린다.손님들을 1분만 더 기다리게 하는 건 알지만,

손님들이 구매를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게 안에 자동 회답을 설치하는 것이다.

(1) 자동 응답 탭을 열고 텍스트 표시 옵션을 선택하면 텍스트 상자에서 자동 응답 문자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점포가'문자만 보여주기'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답장을 하는 효과를 살펴봅시다. 고객은 점포와 대화를 시작하면 바로 점포가 설정한 문자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물론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문자 설명 답장에 만족하지 않는다. 우리는 문자 답장에 더 많은 조작 답장을 추가하여 고객이 선택적으로 클릭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우리는 고객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문제의 답안을 정리해서 작업에 추가할 수 있다. 답장의 형식은 문자, 사진, 쿠폰과 점포의 관심 요청이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4135975714image.png]

다음은 흔히 볼 수 있는 각종 형식 조작 회신 설정을 참고로 설명합니다

(3) 예를 들어 문장 형식의 답장 설정, 조작 제목은'How to

enjoyfreesipping.고객이 이 옵션을 클릭하면 설정된 "Buy any two items across the

상점에서 임의의 두 상품을 사면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그림 형식의 답장 설정 작업 제목은 "Learn more about store acvitie" 로 설정됩니다.

(상점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고객이 이 옵션을 클릭하면 설정된 그림이 자동으로 답장됩니다.

(5) 쿠폰 형식의 답장 설정 작업 제목은 "Store minimum threshold" 로 설정됨

쿠폰.회신 설정은 점포 중 임의의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점포 관심 요청 형식의 답장 설정 작업 제목은'How to flollow the shop'(점포를 주목하는 방법)으로 설정됩니다. 고객이 이 옵션을 누르면 점포 관심 요청 링크가 자동으로 답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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