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전자상거래 목표 시장 조사 연구는 다국적 판매자[https://www.lazada.cn/collection] 상품 출항
[https://www.lazada.cn/brand] 최상의 목표 시장을 확정하기 위해 전 세계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의 발전 상황을 파악하는 토대에서 자신의 특징을 결합시켜 잠재적 목표 시장을 선택적으로 분석하고 이해하기 위해 진행된 일련의 조사 연구 활동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내용을 포함한다.
1. 전 세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시장 상황을 이해하다
인터넷은 시간의 한계를 돌파할 수 있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좋은 물건은 전 세계에서 판매할 수 있고 마케팅 원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현재 우리나라는 이미 전자상거래 대국이 되었지만 결코 전자상거래 강국이라고 할 수 없다.전 세계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의 발전 현황과 추세를 고찰하고 특히 현재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주류 시장에 대한 고찰을 통해 자국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발전 산업 환경의 기회와 위협을 한층 더 이해하고 그 중에서 잠재적인 시장을 발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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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존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의 붉은 바다와 푸른 바다를 분석한다
전 세계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현존하는 시장은 붉은 바다와 푸른 바다로 구성되어 있다.홍해는 경쟁이 백열화되고 잔혹하며 피비린내 나는 시장을 대표한다. 이 시장에서 경쟁 상대가 많고 이윤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블루오션은 경쟁이 없고 수요와 이윤 공간 잠재력이 비교적 큰 시장이다.판매자의 입장에서 볼 때, 홍해 시장을 피하고 푸른 바다 시장을 찾아야 한다.현재 전 세계의 다국적 온라인 구매자들은 주로 북미, 유럽 등 경제가 상대적으로 발달하고 인력 원가가 비교적 높은 지역에 집중되어 있지만 경쟁이 치열하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품질과 쇼핑 체험에 대해 비교적 높은 요구를 가진다. 예를 들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같은 신흥 시장은 관련 부품이 완선하지 않지만 경쟁이 적다. 만약에 판매자가 현지 환경에 익숙해지면 자신이 익숙한 제품의 종류부터 판매한다.그리고 소어종 국가와의 교류와 소통에 주의하는 것은 비교적 좋은 차별화 시장 개발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3. 잠재적 목표 시장을 분석한다
잠재적 목표 시장에 대해 다국적 해외 브랜드
[https://www.lazada.cn/ecosystem] 반드시 그에 대해 깊은 시장 조사 연구를 하고 잠재 목표국의 시장 자료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동남아 소비 시장을 이해해야 한다.
[https://www.lazada.cn/ecosystem] 소비자의 생활 습관, 식습관, 여가 취미와 공휴일 등을 살펴보고 특정 상품이 이 시장에서 잘 팔리는지, 동종 제품의 경쟁이 있는지, 동종 제품이 경쟁 우위와 가격 변동 추세가 있는지 등을 파악한다.그 밖에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시장 소재지의 수입 통제, 외환 통제와 세관 제도 등 상황을 진지하게 분석해야 비교적 잠재력 있는 목표 시장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