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 공급업체의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에서의 지위


상류 공급업체는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의 첫 번째 부분이자 출발점과 거래 원성을 추진하는 관건이기 때문에 전체 산업 사슬이 형성하는 필수 조건이다.중국의 전통적인 대외 무역 형식은 주로 국내 공급업체가 제품을 외국의 구매 업체에 판매하는 것이다. 그 중에서 국내 공급업체는 대부분 상류의 대리 가공 공장의 역할을 맡아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한다. 그러나 이 제품의 브랜드는 국내 공급업체 자신의 브랜드가 아니라 스티커를 통해 판매될 수 있다. 그리고 대다수 외국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기본적으로 이 제품의 브랜드에만 관심을 갖는다.이 제품의 제조업체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이제 우리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https://www.lazada.cn/ecosystem(예를 들어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중국 자체 제품을 해외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함으로써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더 많은 중국 제품과 중국 브랜드를 보고 인식하게 함으로써 중국 브랜드 충성도 향상에 도움이 되고 중국 국내 기업 브랜드가 브랜드로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https://www.lazada.cn/brand] 국제화의 길.

중국 전자상거래연구센터가 모니터링한 데이터를 보면 2019년에 중국의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판매자는 주로 광동성, 절강성, 강소성 등에 집중되었다. 그 중에서 광동성, 절강성, 강소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와 동시에 중서부 지역은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의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판매자 분포의 미래 추세는 중서부로 이동할 것이다.'2019 아마존 글로벌 개점 중국 수출 다국적 브랜드 100강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100강 브랜드 지역은 광범위하게 분포하고 전국 11개 성, 직할시의 32개 도시에서 왔으며 화남, 화동, 화북, 화중, 서남지역을 포함하고 동남해안에서 북부와 중부로 방사되고 확대되는 추세를 보인다.그 중에서 동남해 연해가 상대적으로 집중되고 심천, 광저우를 핵심으로 하는 주삼각지역의 판매자 브랜드는 전통적인 대외 무역 우위와 다년간의 대외 무역 자원을 축적하여 100강 랭킹의 절반을 넘었다. 항저우, 닝보, 상하이로 구성된 장삼각지역의 판매자는 현지의 특색 있는 산업지대와 브랜드 건설에 대한 관심에 의존하여 차트의 5분의 1 정도의 좌석을 차지했다.베이징은 풍부한 과학 기술 실력과 인재 자원 덕분에 화북 지역에서 두드러졌다.이 동시에 하문을 핵심으로 하는 복건성과 해서지역은 깊은 대외무역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 잠재력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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