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찬다 운영.
[https://www.lazada.cn/news/3] 해석, 어떻게 당신의 동남아 전자상거래 여행을 시작합니까?현재 전 세계 전자상거래의 발전 구조는 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을 필두로 발전 전망이 넓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이 이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가입하여 동남아 시장을 점령하려고 한다.
[https://www.lazada.cn/news/2], 하지만 찬달 운영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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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다가 개편을 운영하는데 어떻게 판매를 시작합니까?
자찬달
[https://www.lazada.cn/] 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을 깊이 연구하고 동남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2012년에 설립되었다. 10년의 발전 과정에서 찬다는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 싱가포르, 베트남 등 6개국에서 업무를 가지고 있으며 월평균 방문량이 41억 명을 돌파하여 수많은 상인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상인이 입주하면 찬달 전기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 찬달 플랫폼은 플랫폼 상인과 어떠한 비용을 받지 않는다. 상인이 지출해야 하는 비용은 주로 주문 커미션, 부가가치세, 운임 등을 포함한다.이러한 비용 내용을 이해하는 것은 래찬다 플랫폼에 입주하여 래찬다 운영을 시작하는 첫걸음이다.
래찬다 플랫폼에 입주하면 래찬다 정부에서 제공한 등록표에 따라 등록을 신청하면 래찬다 상인이 되고 이후 자신의 점포에 상품을 올리기 시작하여 하나씩 추가하거나 대량으로 추가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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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의 관건을 찬달하러 왔는데, 어떻게 효과적으로 판매합니까?
제품 업로드는 자연 데이터 획득에 주목하고 자신의 가게에 더 많은 관심을 얻으며 데이터가 있어야 전환이 있고 실제 수익이 있다.래찬다 운영의 관건은 상인들이 래찬다 고객 평가, 다양한 판촉 활동 등을 주목해야 한다.동남아 시장을 점유하고 점포 판매량을 향상시키려면 상인들은 동태적으로 점포 제품의 판매 상황을 주목하고 고객 평가를 주목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 존재할 수 있는 관리, 서비스 리스크에 대해 제때에 관여 조치를 취해 부정적인 평가에 신속하게 반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