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왜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는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상대적으로 높은 소셜미디어로서 현재 페이스북의 매달 활성 사용자 수는 22.7억 명을 넘어섰다.대량의 페이스북 사용자 수를 제외하고는 페이스북의 광고 기술도 상대적으로 완벽하다.Facebook 광고는 양질의 다국적 업체를 허용한다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 상품을 구매하고 장기적인 고객이 될 가능성이 있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선보인다.

만약 네가 페이스북에서 다국적 판매자를 강화하는 방법을 찾아낸다면 틀림없다

[https://www.lazada.cn/collection%09%09%09%09%09%20의 전자상거래 브랜드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09%20[인지도, 그럼 찬다가 온다

[https://www.lazada.cn/] 플랫폼에서 점점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더군다나 현재 사이트 내의 데이터가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사이트 외부 유출 대책을 세우는 것이 당신의 중점적인 관심사입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365048285image.png]

초보적 이해

페이스북 광고를 돌리기 전에 판매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를 알아야 한다.

(1) 광고의 전제는 필연적으로'제품이 왕이 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교묘한 부인도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2) 광고는 즉각적인 효과가 아니라 장기적인 인내심과 축적이 필요하다.

사전 준비

(1) 정책을 이해한다.페이스북 광고 정책을 읽고 - 안에 있는 한 글자, 한 마디를 진지하게 반복해서 읽어야 한다.페이스북 광고 정책의 원인으로 계정이 폐쇄되면 계정을 되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2) 광고 계정 실명제.광고 계정 소속의 개인 계정은 반드시 실명이어야 하며 심사가 필요하면 명확한 증명서를 제공할 수 있으면 쉽게 봉인을 해제할 수 있고 증명서 중 여권이 신분증보다 우수하다.이 조례는 제1조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3) 하드웨어 장치.소유자, 로그인 IP, 계정 소유자 세 가지 - 따라서 IP를 쉽게 바꾸지 마십시오.

(4) 광고 비용.판매자는 광고를 만들 수도 있고 제3자 대리를 통해 기업 광고 계좌를 등록할 수도 있으며 필요에 따라 광고비를 지불하면 된다.일반적인 상황에서 개인 계좌의 안전 계수가 높지 않아 문제가 발생하면 제소를 통해 가져오기 어려우므로 가능한 한 공식 대리를 선택해 등록하는 것을 권장한다.문제가 생기면 공식 대리인이 계좌를 되찾는 데 협조해 성공률이 개인이 등록한 계좌보다 훨씬 높다.이런 방식은 시간을 절약하고 힘을 절약하며 전문성도 높다.

(5) 기본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판매자가 계좌를 만든 후에 계좌에 대해 일상적인 유지와 경영을 해야 하며 계좌를 장기간 방치해서는 안 되고 새로운 계좌에 대해 지나치게 집중적인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