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다에 온 Laz Mall은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LAZMALL 업체의 이점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구매자의 아픔을 해결하고 정품과 서비스 보장이 생기면 상인들은 LazMall에서 점포 운영을 생각해야 한다

[https://www.lazada.cn/news/3%09%09%09%09%09%20아파요.여기에 Laz Mall을 보여드릴게요.

[https://www.lazada.cn/brand%09%09%09%09%09%20] 다국적 판매자의 경우

[https://www.lazada.cn/collection%09%09%09%09%09%20]의 장점.

(1) 모든 상품은 LazMall의 표지를 가지고 소비자가 검색 페이지에서 점포의 성질을 식별하기 쉽도록 한다.

(2) 브랜드 채널 페이지 상품에 노출권을 가진다.

(3) 홈페이지에서 더욱 높은 노출률과 높은 검색 순위를 누리는 것은 플랫폼이 데이터 지원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4)'LazMall campaigns and Mega Campaign barter 프로그램'의 권익을 독차지한다.

(5) 6개의'Seller Picks'쇼윈도가 있어 LazMall 상인에게 추천할 수 있다.

(6) 독자적인 마케팅 솔루션, 예를 들어 전속적인 촉진 활동, 슈퍼 브랜드의 날 등이다.

LazMall은 사업자에게 추가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시내에서 Lan Mall 고객에게 추출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찬다에 온다.

(2) 찬다는 전속 창고를 이용하여 상인을 위해 반품을 처리한다.

(3) LazMall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담 고객팀이 있습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451555451image.png]

해외 현지 창고

전자상거래의 물류 서비스는 전체 전자상거래 업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소비자의 전체 쇼핑 체험 과정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 물류의 속도와 느림, 소포를 받는 완전도, 판매 후 반품의 편리성 등은 모두 소비자가 점포 전체에 대한 인상에 영향을 주고 소비자가 점포에 머무르는 데 영향을 미친다.

현재 대부분의 국내 다국적 판매자들이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LGS 물류이다. 일부 폭발적인 비용이 있고 유형의 요구에 부합되는 업체는 LGF 물류를 사용하고 극소수의 업체는 현지 창고 물류를 실현했다.그러나 쇼핑 체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상인들이 현지 창고 물류 실현을 경영의 하나하나 목표로 삼고 있다.물티슈 한 봉지를 예로 들면 보통 Lazada에서 물티슈라는 키워드를 검색할 때 검색 결과에 다국적 판매자가 없는 이유가 무엇입니까?물티슈라는 상품은 빠른 소비품, 막 필요한 물품에 속하는데 왜 다국적 상인들이 하지 않습니까?이윤이 없는 것이 아니라 가격 경쟁에서 운임이 상품 소매가보다 크면 판매를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이 모두의 아픈 점이다.

이것이 바로 일부 상인들이 왜 해외 창고를 실현하려는 원인이다.또 중국에서 아세안 국가로 출하하면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구에 도착하면 FORM을 통과할 수 있다

E는 0 관세를 실현한다.이렇게 하는 것도 사실 상품의 원가를 낮추는 것이다.물류 선택 과정에서 최종 상인의 절차는 흔히 LGS→LGF→해외 현지 창고이지만 이 과정은 6개국 현지의 관리, 업무 기준, ERP 등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편집자는 상인들이 순서대로 성숙한 시기에 성숙한 일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모든 상인들이 Lazada 플랫폼에서 만난을 제거하고 자신의 전자상거래의 꿈을 실현하며 해외의 세계를 개척할 수 있기를 바란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