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어떻게 행사 마케팅을 기획합니까


1. 찬다 마케팅 이벤트 기획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많은 행사 판촉이 있고 크고 작은 일상 행사가 일주일에 몇 번씩 있습니다. 엄청난 촉진은 Bday, 618,

99, 쌍11, 쌍12, 그리고 상인 자체의 점포 운영[https://www.lazada.cn/news/3] 마케팅 활동 기획 등.양질의 다국적 상인을 막론하고

[https://www.lazada.cn/ecosystem] 어떤 형식의 행사에 참가하든지 행사 기획과 떨어질 수 없다. 만약에 간단하게 제품을 선택하여 신청하는 것은 마케팅 활동이라고 할 수 없다.마케팅 활동은 미리 계획해야 하고 운영, 공급사슬, 시각 디자인 등 자원을 조율하여 최종적으로 마케팅 활동 효과와 마케팅 실적의 최대화를 실현해야 한다.

행사 전: 행사 기획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합니까?주문형 제품입니까, 아니면 점포 판매액입니까?주도 제품의 근거는 무엇입니까?데이터 참조가 있습니까?저가대 데이터 전환을 통해 소비자의 입점과 관련된 다른 제품을 유치할 것인가?그 밖에 활동 마케팅 효과 예측(매출액, 투입 생산비 손익 예측, 평가 수 등), 역내 피드 마케팅, 역외 마케팅(소셜 미디어 등)과 마케팅 전략 등을 협조한다.

만약에 플랫폼 활동에 참가할 때 이벤트 규칙, 할인 요구, 재고 요구 등을 잘 알고 심사 규칙, 고객지원 회신 템플릿 설정 등을 잘 해야 한다.

이벤트 중, 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 고객지원은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질의응답, 지불 독촉을 하고 전환을 하며 판매와 재고 데이터 상황을 감시하고 공급업체와 플랫폼 고객지원 등을 제때에 연결한다.

활동 후: 활동 후 가장 중요한 것은 디스크를 복원하고 활동 효과를 평가하며 각 부분에서 겪은 돌발 상황을 되돌아보고 장단점과 최적화 조치를 총결하여 다음 활동을 더욱 완벽하게 하도록 한다.

전자상거래 운영에서 사진은 시각적으로 가장 중요한 표현 방식이다. 참고할 수 있는 말이 있다.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은 사실상 사진을 파는 것이다.이를 통해 그림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행사 마케팅을 할 때 플래카드 Banner는 행사 주제를 명확하게 나타내고 행사 혜택 정보, 참여 형식과 제품의 핵심 판매점과 가치를 돋보이게 하여 최종적으로 소비자의 구매 주문을 유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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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관련 제품 추천

플랫폼 판촉 도구인 Flexi Combo(다중 할인), Seller Voucher(쿠폰), Fee Shipping(패키지 배송), Bundles 활용

(번들), PDP Banner 설정,판촉 도구의 디자인 논리는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우수 상인의 쿠폰 설정은 점포 가격대 분포에 따라 설계된 것이다.

신제품과 헤드 베스트셀러를 전시하는 것은 행사 판촉의 기초일 뿐이다. 모든 상인들이 이런 판촉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손에 중요한 것은 어떻게 행사 기획을 통해 전체 점포의 판매량을 이끌어내는가가 더욱 관건이다.

예를 들어 ZNT Flexi Combo 조합 마케팅은 Business Advisor에 따라

(사업 참모) 데이터는 제품 데이터를 정리하고 관련성이 강한 제품 조합을 추천하며 소비자의 선호, 쇼핑 습관 등을 더욱 깊이 연구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

관련 마케팅 참고 방안: 활동 상품 관련 고이윤 상품, 활동 상품 관련 저유량 상품, 활동 상품 관련 고전환 상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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