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에 와서 어떻게 상품을 선택합니까


이른바'선품'이란 적당한 제품을 골라 자신의 가게에 올리는 것이다.찬다야

[https://www.lazada.cn/[다국적 전기 상권 내에서'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성공, 7점은 선택품, 3점은 운영!'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이 말은 선택품이 다국적 전자상거래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정확하게 요약하였다.모두가 알다시피 빌딩의 높이는 종종 지반의 깊이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면 선택품은 다국적 전자상거래 사업의'지반'이다. 이것은 다국적 전자상거래 사업의'높이'를 결정할 것이다!그렇다면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선택품은 어떤 사고방식이 있고, 어떤 원칙을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까?필자는 과거의 운영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고방식과 원칙을 요약했다. 하나는 중심, 두 가지는 근절하고

여섯 가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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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중심

Lazada

[https://www.lazada.cn/] 플랫폼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플랫폼의 프론트 데스크톱 전시 효과와 백그라운드의 실제 데이터를 기준으로 제품 선택 업무를 지도한다.예를 들어 우리가 현재 Lazada 플랫폼의 폭발적인 수익과 주류 추세를 이해하려면 먼저 프론트에 가서 해당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판매량이 비교적 높은 제품을 찾아낸 다음에 이런 제품의 공통된 요소와 특징을 분석할 수 있다.이러한 요소와 특징은 우리의 제품 개발에 가입할 수 있고 이러한 요소와 특징을 통해 다음에 출시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근절

'나 위주'와'타오바오 흥행'사고를 근절하다.“

'나를 위주로 한다'는 사고방식은 판매자 자신의 각도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많은 판매자들이 오랫동안 자신의 시야 범위에 빠져 자신의 제품에 대해 선입견을 가지고 좋아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이 반드시 구매자가 좋아하는 제품은 아니다.'타오바오 대박'사유는 많은 판매자들이 타오바오에서 잘 팔리는 제품이 라자다에서 반드시 잘 팔릴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를 라자다에 직접 업로드하는 것을 가리킨다

플랫폼우리가 종사하는 것이 다국적 전자상거래 판매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중국에서 잘 팔리는 제품이 반드시 동남아 소비 시장에서 잘 팔리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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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 가지 원칙

(1) 사람은 없고 나는 있다

'사람은 없고 나는 있다'는 고려는 제품의 희소성이다.우리는 세분화된 푸른 바다 종류를 찾을 수 있지만,

또는 Lazada 플랫폼은 적거나 심지어 없지만 시장 수요를 정하는 제품이 있다.우리가 이 제품들을 자신의 가게에 올리면 자연히 충분한 노출과 유량을 얻을 수 있다.

(2) 사람은 내가 우수하다

"사람은 내가 우수하다"는 고려는 제품의 품질이다.... 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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