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점포 포지셔닝은 어떻게 하나요?


자, 짠다[https://www.lazada.cn/] 점포 포지셔닝은 모든 상인들이 점포 운영을 시작하는 것이다 [https://www.lazada.cn/news/3], 상품 출항

[https://www.lazada.cn/brand] 전에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은 간단하게 말하면 모든 상인들이 가게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가게에서 도대체 어떤 제품을 경영하는지 잘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다.왜 이런 제품을 경영합니까?자신이 어떤 우세를 가지고 있습니까?사실 이 문제는 선품 범주와 관련이 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선류목선업이라고 해야 한다.

전기의 포지셔닝이 명확해야 후기에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다. 어떻게 말해야 할지 서로 다른 포지셔닝, 서로 다른 제품은 경영 전략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인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생각할 수 있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사람들 포지셔닝

동남아 소비 시장에서

[https://www.lazada.cn/ecosystem]의 타깃 포지셔닝은 제품의 포지셔닝, 점포의 포지셔닝을 결정한다. 이는 성별, 연령, 사회 차원, 취미, 소비 능력, 생활 습성 등과 관련된다. 즉, 우리가 도대체 상품을 누구에게 판매하는지의 문제, 그리고 우리의 상품이 어떤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웃도어 스포츠를 포지셔닝하면 우리는 아웃도어 스포츠가 필요로 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 수 있다.예를 들어 스포츠 의류, 크로스컨트리 가방, 야외 가방, 운동 수분 보충, 달리기 부품 등;그리고 가장 고전적인 사례: 여성 신발로 포지셔닝한 사례로 말하자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여성이 서로 다른 장소에서 어떤 신발을 신는지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집에서 신는 것, 레저 쇼핑하는 것, 일상적인 출근 신는 것, 비가 오는 날에 신는 것, 모임 신는 것, 비즈니스 장소에서 신는 것 등이다. 인군으로 파생 제품을 포지셔닝하는 것은 각 브랜드의 보편적인 경영 전략이다.

예를 들어 ZANZEA 브랜드의 제품 품목은 모두 여성 의류를 중심으로 원피스, 티셔츠, 셔츠, 바지, 재킷, 청바지 등 품목을 파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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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찬다 가게 제품 포지셔닝

제품 포지셔닝은 점포와 페이지 구조를 결정하고 전체적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 제품의 포지셔닝 차원도 매우 많다. 넓은 의미의 제품 포지셔닝은 목표 시장 포지셔닝, 제품 수요 포지셔닝, 차별화 가치와 마케팅 전략의 포지셔닝을 포함한다.전파율, 재구매율, 구매 수요를 고려해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분석을 많이 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의류 품목이 가장 뚜렷한 예이다. 서로 다른 디자인과 스타일도 소비층에게 반향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lazada 점포 운영은

[https://www.lazada.cn/activity]의 복고풍, 리넨류 원단 의류는 왕홍류 제품이 많고 같은 제품의 색깔과 사이즈가 적거나 프리사이즈를 위주로 하는 것이 상인들에게 장점이다. SKU가 적으면 공급망의 통제와 상품 운영에 유리하다.

제품 가격 포지셔닝

가격 포지셔닝은 비교적 핵심적인 것이다. 가격이 제품과 포장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고 목표 인원을 반대로 결정하기 때문이다. 만약에 일반 대중류 제품이라면 성가가 높은 것(최소한 돈을 써서 가장 좋은 물건을 사는 것)이 관건이다. 브랜드 영향력이나 특색 제품, 대중 제품을 갖추지 않으면 국내, 유럽, 미국이든 동남아 지역이든 가격이 확실히 어느 정도에 제품의 판매 상황을 결정하기 때문이다.이것도 현재 브랜드 상인들이 높은 이윤과 높은 매출을 얻을 수 있는 원인이다. 왜냐하면 브랜드의 영향력과 품질 보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ZNT, Ugreen 같은 머리 상인들이 장악하고 있는 것은 바로 브랜드와 성가비 우위이다. 이것이 바로 모두가 흔히 말하는 가격 우위이다.그러나 서로 다른 제품은 다르다. 어떤 제품은 속성의 특수성 때문에 구매자들은 상품 자체의 품질과 다른 요소, 예를 들어 매우 수직적이고 대중이 포지셔닝한 제품을 더욱 중시한다.전에 Lazada 모터사이클 업체가 있었는데, 그의 객단가는 150-

- 300위안 사이의 평균 이윤율은 40% 정도이다. 비록 제품의 판매량이 높지 않지만 매일 평균 30위안 정도에 불과하지만 이 제품은 평균 매일 2000위안의 이윤 공간이 있다.이 상인의 포지셔닝은 처음부터 매우 명확했고 점포의 여러 가지 이런 제품을 육성하는 것이 중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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