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래찬다)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선별 및 수주 서비스


자, 짠다[https://www.lazada.cn/] 다국적 물류 플랫폼

[https://www.lazada.cn/activity] 중국에는 모두 두 개의 분류센터가 있는데 은별은 심천과 의우에 위치하고 Lazada 점포 뒤에 있는 코드는 각각 LGS-FM40(심천분류센터)과 LGS-FM41(의우분류센터)이다.

판매자가 계산서를 낸 후에 자체적으로 소포를 분류센터로 보낼 수도 있고, 택배를 통해 소포를 분류센터로 보낼 수도 있다.검사 센터의 주소와 근무 시간은 그림과 같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6032844image.png]

판매자는 점포의 심사가 통과한 후에 상품을 올리기 전에 먼저 점포의 각 사이트의 물류 만식 분배가 정확한지 검사해야 한다.만약에 한 개 또는 여러 사이트의 운송업체 코드가 틀리거나 결여되면 판매자는 가게 뒤에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여 작업표를 제출하여 수정해야 한다.심천

[https://www.lazada.cn/about] 고객지원팀은 작업표를 받은 후 판매자가 점포를 등록할 때 미리 남겨둔 메일박스를 통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6078431image.png]

Lazada 방문 접수 서비스

Lazada는 아래 지역의 판매자에게 방문 접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Lazada 방문 접수 서비스 범위 지역입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6204244image.png]

만약 판매자의 주소가 상기 표의 범위 내에 있다면, 판매자는 작업 명세서를 제출함으로써 방문 접수 서비스 개통을 신청할 수 있다.찬다의 방문 접수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자, 찬달. 여러 명의 판매자가 연합하여 같은 선적 주소를 신청하는 것을 허락합니다.다음 세 가지 조건은 신청 결과에 영향을 줄 것이다.

1. 판매자가 픽업 시간의 안배를 받아들일지.

2. 선적 주소가 서비스 범위 내에 있는지 여부.

3. 현재 유휴 화물차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256228335image.png]

방문 접수 서비스는 - 항목 무료 증가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