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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복은lazada에 입주하여 다국적 장사를 합니까, 아니면 현지 장사를 합니까?


lazada에서 다국적 기업의 입주를 허용했다. 국내의 많은 신발 브랜드가 이 플랫폼에 들어와 사업을 동남아 시장으로 만들었고 현지에서 관련 사업을 하는 사람도 있다. 오프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전환했다. 이런 전환 역시 그에게 더 많은 기회와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만약에 자신의 브랜드 신발복이lazada에 입점하고 싶다면 다국적 또는 현지의 어떤 형식이 더 적합합니까?

사실 두 가지 방식은 각각 이해득실이 있다.다국적 판매는 물류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lazada는 상인에게 많은 편의 조건을 제공한다. 관세 감면부터 해외 창고까지 창고 저장비, 수수료 비율 등을 줄여 상인들이 더욱 높은 수익을 얻도록 한다.플랫폼의 지원으로 신발 상인들은 초기에 너무 많은 투자를 하지 않고 가볍게 온라인 점포를 열 수 있다.현재 동남아 각국의 인구 배당금이 크고 소비 수요가 부족하다. 현재 사람들은 인터넷 쇼핑 방식에 익숙해졌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제품을lazada에 직접 추가하면 배당금을 기다릴 수 있다.그러나 다국적 사업은 물류 문제를 잘 해결해야 한다. 이 길을 잘 뚫어야 자신의 가게가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현재lazada는 물류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창고 저장 센터를 창설하는 방식을 통해 화물 공급원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할 수 있다.

현지 장사는 사실 더 잘한다. 왜냐하면 현지의 신발 브랜드는 이미 튼튼한 대중적 기반을 가지고 홍보를 많이 하지 않아도 좋은 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지 브랜드는 비교적 많이 하기 때문에 서로 경쟁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야 자신이 열심히 경영하는 가게를 성장시킬 수 있다.현지 신발 브랜드를 만드는 데 또 하나의 장점은 물류가 빠르고 대출 주기가 짧다는 것이다.초보자라면 현지 브랜드에서 착안하여 자신의 점포 제품의 유형을 천천히 늘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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