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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유튜브에 있는 왕홍을 찾아서 찬달 가게에 물건을 가지고 오는지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영상, 생방송 플랫폼으로서 방대한 데이터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대품'유전자를 가진 콘텐츠 생태를 구축했다.양질의 다국적 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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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에서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경쟁사의 리뷰어를 찾은 후 제품과 관련된 한 채널의 메인 페이지를 열면 이력서에서 왕홍의 메일박스를 찾을 수 있다.메일박스를 찾지 못하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터넷과 연락하거나 역내 편지로 연락할 수 있다.

유튜브 레드는 서로 다른 제품 편향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유튜브 레드를 찾아야 한다.왕홍 팬 수의 크기에 따라 왕홍은 크게 초홍(100만 명 이상), 대홍(10만 명에서 100만 명), 중등(1만 명에서 10만 명), 미홍(1만 명 미만) 네 종류로 나눌 수 있다.팬 수가 적은 왕홍일수록 업체의 합작 메일에 답장을 원한다. 그들은 비즈니스 합작 요청을 받을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그들은 업체와 합작할 때 답장률과 합작 정도가 상대적으로 높고 비교적 빠르다.물론 가장 빠른 방법은 타사 플랫폼인 BrandBacker,

Influenster, Scrunch, Hyprbrands, IZEA 등 이런 플랫폼의 많은 인터넷 인기는 모두 평가로 돈을 벌고 자원이 상대적으로 풍부하다. 물론 플랫폼도 커미션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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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적당한 유튜브 레드를 찾았다면 합작하기 전에 편지 템플릿을 작성하고 제품 사진과 링크를 올려 그가 흥미가 있는지 초보적으로 물어보고 합작을 원한다면 무료 제품을 유튜브 레드에 제공할 것을 건의합니다.메일을 보내려면 MailChimp를 사용하세요. 예쁜 템플릿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 Call도 넣을 수 있어요.

toaction의 단추입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메일을 조회하는 상황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이다.만약 왕홍이 메일을 전혀 보지 않았다면, 너는 다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그와 연락할 수 있다.연락을 취한 후에 당신의 제품 목표 단체를 간단하게 설명하고 영상 촬영에 대한 실행 가능한 요구를 제공하며 제품 링크, 제목, 설명과 라벨을 제공하고 그가 당신에게 주소를 보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나온 후에도 왕홍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 왕홍과 의견을 교환한다.반드시 정기적으로 영상의 조회수와 팬 평론을 유의하고 가능한 한 양질의 왕홍과 연락하고 합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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