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의 소비 특징을 칭찬하러 오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의 특징을 칭찬하러 오다

동남아 국가의 전 세계 제3자 시장에 대한 개방은 민중들이 편리하게 값싸고 다양한 제품을 살 수 있게 한다.현재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래 찬달

[https://www.lazada.cn/], Shopee, 아마존 싱가포르 역, 이베이 등이 주류 플랫폼이고 경동, 티몰 출항, 왕이공장점 등 국내 전자상거래도 동남아 소비 시장을 시험하고 있다.중국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은 동남아에서 플랫폼 판매자를 위주로 하고 독립소, 소셜 미디어 판매와 온라인 오프라인 융합 등 서로 다른 형식을 시도하는 기업도 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410716852image.png]

다국적 전자상거래 활동에 찬성하러 오다

래찬다는 동남아 국가에서 판촉 활동이 풍부하고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서 판촉 활동이 끊임없이 나타난다. 그 중 하나는 고객을 App이나 사이트에서 쇼핑하도록 유치하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중국에'쌍11','쌍12'가 있고 미국에는'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대형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안다. 동남아에서도 판촉 활동이 매우 풍부하다.

행사,'쌍11'행사,'쌍12'행사는 인터넷에서 다양한 행사가 자주 열린다. 동남아 국민들이 플랫폼 공휴일 행사에서 쿠폰을 사용하거나 할인 행사에 참여한 인원이 지난 4년보다 두 배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변화에 찬성하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물류 루트를 구축하는 것은 동남아 전자상거래의 큰 도전이며,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찬성한다.

[https://www.lazada.cn/about] (앵커 텍스트https://www.lazada.cn/about) 배송 속도를 높이고 물류 속도를 높인다. 최근 1, 2년 동안 동남아 국가의 물류 건설도 현저한 발전을 이루었다. 많은 실가들이 다음날 배송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일부 판매자들은 일부 도시에서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하는 조건에서 당일 발송을 할 수 있다.전체적으로 말하면 동남아 지역의 물류 속도와 서비스는 이전보다 많이 보완되었다.바로 각종 기술의 혁신, 조건의 개선으로 동남아 지역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행위에 천지개벽의 변화가 생겼다. 과거에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만 큰 제품을 더 많이 구매했지만 현재 인터넷 쇼핑은 그들에게 이미 정상적인 상태이다. 동남아 지역의 하루 평균 500만 개의 쇼핑 주문서에 있는 제품은 더 이상 텔레비전,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각종 일용품도 포함한다.스킨케어 제품과 개인 케어 제품.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을 찬달하러 오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410844845image.png]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