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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무역, 지적재산권 협정 중의 관련 조항과 문제


현재 WTO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회사에 관한 것이 없지만 [https://www.lazada.cn/about]의 종합적인 협정이지만 일부 WTO 협정은 어느 정도에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관련된다

[https://www.lazada.cn/ecosystem[여래찬달

[https://www.lazada.cn/(속매통).예를 들어 2017년 말에 WTO 회원국들은 부에노스아이레스 제11차 장관회의에서 전자상거래 관세 금지령을 연장하고 WTO<지적재산권협정>에 따라 비침해 안건을 제기하는 것을 금지하기로 합의했다. 회원국들은 공동으로 을 발표하여 다국적 물류 플랫폼을 다시 신청했다.

[https://www.lazada.cn/activity]의 중요성과 포용적 무역과 발전을 위한 기회.

1. 화물 무역 협정 중의 관련 조항과 문제

《관세 및 무역 총협정》(GATT)은 현재 국제 화물 무역의 법률 틀이다.전자상거래의 상당 부분은 전자 매체를 통해 거래 파트너를 찾고 계약을 체결하는 것에 속하지만 여전히 실물식으로 화물을 교부한다.이 부분의 거래에 대해 GATT의 법률 규칙은 여전히 적용된다.화물무역위원회가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문제를 분석하는 것은 주로 GATT1994에 근거한 것이다. 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한다. 분류 조항,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상품의 시장 허가, 관세, 세관 평가 조항의 적용성과 원산지 규칙 등이다.우선 전자상거래 관련 제품의 분류다.화물의 분류는 현재 각국 세관에서 통용되고 있는 을 바탕으로 모든 세목에 대응하는 것은 유형상품이고 세관의 세칙에 들어가지 않은 것은 화물로 여겨지지 않는다.그 중에서 실체가 있어야만 거래를 완성할 수 있는 무형 상품은 일반 화물 무역과 처리된다.수입할 때 캐리어와 함께 캐리어의 세율에 따라 세관 관세를 징수한다.이런 무형 제품의 가치는 세관 평가를 통해 캐리어의 완세 가격을 계산한다.대다수 구성원들은 등 현행 화물무역 다자간 규칙이 전자상거래에 적용되는 전제조건은 전자방식으로 전송된 제품은 먼저 화물범주에 속하는 것으로 확인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인터넷을 통해 거래되는 음악, 소프트웨어 등 무형 상품과 디지털카메라 등 반온라인, 반오프라인 상품은 논란이 돼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그 다음은 시장 진입이다.전자상거래와 관련된 화물 제품 시장의 접근 문제에 있어서 틀에서 현재 가장 관련된 것은 바로 (ITA)이다.회원국이 ITA의 제품 범위에서 전자상거래 발전이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수요를 반영할 수 있는지, ITA의 참가자를 확대함으로써 전자상거래 관련 제품의 시장 접근을 추진할 수 있는지, 전자상거래 관련 제품의 시장 접근 수준을 더욱 높여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이 발생한다.

마지막으로 관세 징수다.그 중에서 국제무역을 어떻게 구분하는지, 원산지 규칙이 적용되는지, 세관이 어떻게 가격을 평가하는지, 효과적인 징세 증명서가 사라지면 관세를 징수하기 어렵다는 문제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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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적재산권 협정 중의 관련 조항과 문제

(TRIPS)와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내용은 주로 저작권의 보호와 실시,상표의 보호와 실시: 도메인 이름의 보호 문제(많은 국가의 상표 보호 제도에서 도메인 이름에 대해 명확한 규정이 없으면 상표 가치에 영향을 미친다).신기술과 신기술 획득(주로 선진 구성원들이 기술 양도를 촉진하고 기술 수출 제한을 취소하는 문제에 대한 의무이다. 발전 과정에서 구성원들이 전자상거래의 이익을 더욱 잘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TRIPS에는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특별한 규정도 없고 통일된 지적재산권에 대한 보호 기준도 없고 최소한의 보호 기준만 확립되어 있다.그래서 각국이 지적재산권 보호 기준에 대한 엇갈림과 관련 규칙의 투명도 부족은 모두 전자상거래에 잠재적인 위협이다.비록 기존의 국제 지적재산권의 법률 틀에서 전자상거래의 발전이 가져온 많은 지적재산권과 관련된 문제는 해결될 수 있지만 TRIPS 협상이 너무 이르기 때문에 인터넷 정보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새로운 문제를 가져왔다.따라서 이런 문제의 해결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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