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험 도시의 건설에 따라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ecosystem(예: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급속한 성장 단계에 접어들면서 전체 산업도 성숙기로 이행하고 있다.
1. 다국적 물류 원가가 비교적 높다.
현재 우리나라의 다국적 물류 플랫폼
[https://www.lazada.cn/activity] 주로 네 가지 모델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우편 소포, 국제 택배, 해외 창고, 전선 택배이다.통계에 의하면 통상적인 상황에서 국제 물류 원가는 전체 원가의 3할에서 4할을 차지하지만 중국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물류 원가는 이 비율을 초과한다.이것은 다국적 물류의 산업 사슬과 중간 부분이 일반 국내 물류에 비해 더 길고 번거롭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 다국적 물류의 절차 부분에서 세관과 상업 검사라는 두 부분은 상대적으로 조작성이 어렵고 위험 계수가 비교적 높기 때문이다. 게다가 중국의 통관 편의화 문제는 모두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불리한 요소들은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 원가의 증가를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으로 일으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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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동 전자상거래와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 간의 융합이 완선하지 않다
현재 모바일 결제는 전자 결제의 중요한 수단 중 하나가 되었지만 신속한 모바일 결제는 여전히 다국적 전자상거래 산업 사슬의 서비스 체계에 들어가지 못했다.모바일 결제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업무의 결제 과정에서 사용하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국내에서 다국적 모바일 결제 플랫폼과 다국적 전자상거래 모바일 결제 응용 개발 업무를 전개하는 기업이 매우 적다.
3.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에서 정보 흐름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진다
미래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의 경쟁의 핵심 내용은 바로 정보 흐름이다'빅데이터'기술의 개발 응용은 전자상거래 발전에서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많은 전자상거래 기업, 특히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제공자들은 거래 활동과 관련된 데이터에 대해 개발, 수집, 분석을 중시하고 이를 통해 절차를 개선하고 물류 배치를 최적화하며 잠재 고객을 발굴한다. 정보 흐름은 산업 사슬의 모든 부분을 관통하기 때문에 정보 흐름은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과 플랫폼 산업 사슬의 우수성이 될 것이다.화의 중요한 근거와 지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