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구조 계획에 찬성하러 오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상품 구조 계획, 점포 운영
[https://www.lazada.cn/news/3[레이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구조 계획도 품종 계획이라고 하는데 간단하게 말하면 점포 제품의 품종 간에 관련되고 합리적인 구조를 형성한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이런 몇 가지 상품 행렬을 떠날 수 없다.
: 유입금, 활동금, 정상금, 이윤금, 이미지금: 물론 서로 다른 업체의 운영 전략이 다르고 중점을 두는 상품 유형에 차이가 있는 것은 정상이다.우수한 상품 구조를 갖춘 점포는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내 데이터와 기타 자원의 최대화를 실현할 수 있다(예를 들어 상호 보완 제품을 연결하고 객단가를 증가한다).
1. 유통상품
유입금 상품은 유동량이 많고 인기가 높으며 (방문객 수, 페이지 조회수, 추가 구매 수, 소장 수 등) 상위 상품을 가리킨다.이런 제품의 가격을 약간 낮추거나 원금 보장 가격으로 설정할 수 있다.만약에 유동금의 정가가 너무 높으면 도입 점포의 유실률이 높고 전환율이 낮기 때문에 유동금은 높은 가격비와 화물 공급원의 우위를 가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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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벤트 상품
이벤트에 적합한 상품을 가리키는데 Lazada 플랫폼은 일상적인 활동과 촉진 활동이 매우 많아서 상인들에게 매우 좋다. 왜냐하면 이벤트 판촉에 참여하면 정말 새로운 판매자를 비약시킬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2019년, Lazada에 입주한 지 한 달 된 천주 신규 상가 일평균 15매: 2019년 Bday 대촉진 Flash Sale 참가
(번개 구매), 행사 기간에 점포의 단일 제품 판매 200개를 실현했는데 초보 판매자가 전기에 물건을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문을 낸 후에 여러 공장에 연락하여 물건을 서둘러 생산해야 한다.단지 이 교육 제품이 점포 등급을 Level6로 올리고 점포의 다른 제품 주문의 증가를 이끌었기 때문에 Bday는 이후 판매량이 하루 평균 200개 이상으로 안정되도록 촉진했다.활동비는 실적 향상의 필수금으로 합리적인 이윤과 판매 가격을 설정하면 가게를 순식간에 여러 등급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3. 일반 상품
정상적인 모델은 일상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상품 수량과 비례도 가장 많고 고객의 차별화 수요를 만족시키는 기초 모델이다. 이런 제품은 디자인이 풍부하고 이윤이 적당하다.만약에 이윤이 너무 낮으면 가게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좋지 않다. 왜냐하면 정상적인 돈은 일상 이윤의 주요 원천이기 때문이다.만약 이윤이 너무 높다면, 점포는 동남아 시장에 있다
[https://www.lazada.cn/news/2]의 매출은 떨어지고 전환율은 떨어지며 안정적인 주문량을 유지하기 어렵다.
4. 이윤 상품
이윤헌금도 점포 발전의 생명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윤금은 점포의 대부분 이윤을 창출하는 상품이다. 이런 상품 자체는 독특한 스타일, 중고객단가와 고품질의 품질을 갖추어야 한다. 이 동시에 이윤헌금과 활동헌금은 이윤헌금 제품에 유입시켜 점포 이윤헌금의 판매량을 높이고 국산품의 해외 수출을 촉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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