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사라지는 제품은 동남아를 풍미하고, 모유는lazada에 입주할 때가 딱 좋다.


왜 지금 모아가 라자다에 입주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합니까? 시기가 맞기 때문입니다.현재 동남아 각국의 출산율이 급격히 상승하고 신생아에 필요한 제품은 각 판매 채널에서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를 들어lazada와 같다.전염병이 발생하고 만연함에 따라 사람들은 집을 나서서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없고 인터넷에 의존하여 쇼핑 수요를 만족시킬 수밖에 없다.

모유 제품은 모든 것을 포괄하고 신생아가 필요로 하는 분유, 종이 기저귀, 그리고 임신엄마가 필요로 하는 스킨케어 제품, 의류 등이 있다. 많은 국내외 모유 브랜드들이 동남아에 일정한 시장을 구축했다. 이때 직접 라자다에 입주하여 운영하는 것은 비교적 쉽다. 전제는 라자다를 사용하고 조작할 줄 아는 것이다.각종 제품 중에서 영유아와 임산부의 복식 수요량은 매우 크고 시간의 추이에 따라 비교적 큰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과거 한동안 lazada의 영업액은 계속 상승했다. 특히 비교적 큰 활동을 거친 후에 그의 데이터는 더욱 폭증했다. 플랫폼에서 이렇게 좋은 판매 메커니즘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는 상인들의 선택에 달려 있다.

빨리 소비하는 수요가 많고 재구매율도 크다.그것은 가정처럼 뚜렷한 비수기와 성수기가 아니라 모유 제품이 이렇다. 일년 내내 성수기에 처해 있다.동남아 시장은 말할 것도 없고 국내는 삼태 정책의 개방에 따라 모아 제품이 상점 발전의 중점이다.이런 상황은 더 큰 시장으로 확대되고 인구 출산율을 제한하지 않는 동남아 각국에서 이런 제품의 공급에 대한 기대가 크다.현재 국내의 많은 모영들이 상표를 잘 만들었고 이미 안정적인 고객을 가진 현지 브랜드도 있다. 그들은 모영이lazada에 입주하는 상품 선택이 될 수 있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