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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의 Lazada 전망


동남아 전자상거래 소비자 쇼핑 습관

동남아 각국의 문화와 도시의 특징은 각각 특색을 가지고 현지의 소비자들은 주로 어떤 전자상거래의 쇼핑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까?

HKTDC 기반

(홍콩무역발국)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편리성을 가진다'는 것이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의 가장 중요한 원인이고 73%의 소비자는'언제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온라인 쇼핑의 주요 동기라고 한다.그 뒤를 이어 소비자의 69%는'가격 비교가 쉽다'는 것이 쇼핑을 고려하는 주요 요인이라고 답했다. 이는 가격이 여전히 중등소득 소비자의 주요 고려 요인임을 나타낸다.61%의 소비자들은'온라인 쇼핑, 구매자가 제품에 대한 논평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58% 의 감소

페이퍼는 인터넷 쇼핑을 하면 싸구려 말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더 많은 제품 종류가 있다'는 것도 인터넷 쇼핑을 추진하는 결정적인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절반(55%)이 넘는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몰이 전통 상점보다 제품 종류를 많이 제공하는 것이 인터넷 쇼핑을 선호하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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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는 것은 사용자의 고려 기준에 부합하는 것이다

동남아 국가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발전 형세가 양호하고 발전 속도가 빠르지만 경제 종합 수준과 전체적인 소비 수준은 아직 향상되어야 하기 때문에 현재 대다수 소비자의 소비 수준은 비교적 낮다. 그들은 가격이 낮은 신속한 소비품을 선택하는 데 더욱 치우친다. 왜냐하면 이렇게 하는 것은 원가가 비교적 낮기 때문이다.이 동시에 동남아 소비자들은 아직 발전하고 성숙하지 않은 전자상거래 업계에 대해 가짜 상품을 두려워하고 물건을 잃어버릴까 봐 서비스 부족을 걱정하는 등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요컨대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물건도 좋고 값도 싼 제품이다.

이동단은 찬다의 가장 중요한 데이터 원천이다

동남아 각국이 인터넷 인프라 시설 건설에 대대적으로 투자하고 인터넷의 침투율이 높아지면서 이동 전자상거래의 동남아에서의 굴기는 막을 수 없다.2020

연초에 동남아 이동단 유량은 모든 전자상거래 유량의 70% 이상을 차지했다.그 중에서 모바일 트래픽이 가장 높은 나라는 인도네시아로 87% 에 달한다. 그 밖에 동남아 사람들은 하루 평균 3.6시간을 모바일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이 숫자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따라서 어떻게 이동판에서 끊임없이 소비자를 끌어들이느냐가 소비자의 관심을 얻는 관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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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방식 다양화

동남아 지역(싱가포르 제외)의 신용카드 침투율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전자상거래의 지불은 지불하지 않는 방안이 다양화되고 있다.2018년까지 베트남과 필리핀에서 80% 이상의 전자상거래 업체가 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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