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전자상거래에 와서 어떻게 가격 책정 전략을 제정합니까


유도 제품

래찬다는 동남아에서 가장 환영받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https://www.lazada.cn/about] 하나, 라자다 상인

[https://www.lazada.cn/story] 가게를 운영하면서 찬다를 위해

[https://www.lazada.cn/] 점포가 더 많은 데이터를 가져와 점포의 다른 제품의 판매를 이끌고 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 점포에 가격 우위, 성가비가 높은 유도 제품을 설치하고 이를 점포의 첫 페이지에 노출해야 한다.이 제품들은 구매자들이 가게에 가서 제품과 주문을 조회하도록 끌어들일 수 있다.그 밖에 유통 제품은 점포 팬을 축적하고 점포 운영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https://www.lazada.cn/news/3]의 권중과 표현에도 큰 도움이 된다.

유도 제품의 주요 역할은 유량을 끌어들이는 것이기 때문에 판매자가 가격을 정할 때 단일 제품의 이윤을 추구하지 말고 가격을 플랫폼의 최저 가격으로 최대한 해야 한다. 구체적인 가격 구간은 각 사이트의 가격 상황을 참조하여 정할 수 있다.판매자는 자신의 공급 사슬을 최적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유도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판매자 여러분께서 점포에 적어도 20퍼센트의 저가 유도 제품을 설치하는 것을 건의합니다.만약에 한 제품에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다면 판매자는 그 중의 한 스타일의 가격을 다른 스타일보다 5%-10% 낮게 설정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유량을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윤도 확보할 수 있다.

정가 제품

판매자가 평가 제품에 가격을 정할 때 제품이 Lazada 플랫폼에서의 평균 가격을 고려해야 한다.판매자는 Lazada 프론트 데스크톱 웹 페이지의 검색 결과를 통해 동종 제품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점포 내의 저가 제품의 가격은 동종 제품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이윤이 판매자의 기대에 부합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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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윤 제품

이윤 제품의 가격은 저가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판매자는 본 장에서 언급한 원가 문제를 전면적으로 고려하고 자신의 계획에 따라 유도 제품과 평가 제품의 이윤율보다 높게 가격을 매겨야 한다.

이윤 제품의 판매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판매자는 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고 애프터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구매자의 체험을 향상시키고 이윤 제품을 점포의 스타 제품으로 만들어야 한다. 또한 판매자는 끊임없이 호평을 쌓고 공급 사슬을 최적화하며 새로운 변체를 끊임없이 개발하여 이윤 제품의 생명 주기를 연장해야 한다.

또한 이윤 제품의 판촉 설정에 있어 판매자가 하나의 제품을 설치하면 소포를 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을 설정하여 구매자의 구매욕을 높일 것을 건의한다.판매자는 소포와 할인 혜택의 원가도 이윤 제품의 판매 가격에 계산해야 한다.

판매자는 서로 다른 가격 결정 전략을 통해 점포에 충분한 유동량을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포 운영의 이윤도 확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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