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다가 왜 페이스북에서 유출을 하는지


1. LAZADA 역내 경쟁 치열

(1)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Lazada를 통해 투자 유치

[https://www.lazada.cn/store] 팀의 대대적인 투자 유치, 플랫폼의 양질의 다국적 기업

[https://www.lazada.cn/ecosystem] 갈수록 많아진다.모든 판매자가 플랫폼 측으로부터 얻는 데이터는 상대적으로 점점 적어지고 데이터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진다.

(2) 플랫폼 정책이 날로 긴박해지고 대량의 다국적 판매자가

[https://www.lazada.cn/collection] 몰려드는 시대에 플랫폼은 좋은 바이어 체험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판매자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것이다. 판매자들은 플랫폼에 대해 중시하고 해당하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3) 일부 품목의 제품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역내 홍보 업무를 다 했어도 총 주문량이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다.이런 상황에서 만약에 홍보 업무를 플랫폼 사이트 내에 국한한다면 불합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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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라자다 역 밖 계기가 온다

(1) 현재 절대 다수의 Lazada 판매자들은 역외 홍보에 점점 더 많은 정력을 투입하고 있다.이미 역외에서 일등을 한 판매자 Anker든 발전 중인 각 중소 판매자든 심지어 각 전자상거래 교육 회사는 역외 홍보 분야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기 시작했다. 전체 홍보 업무와 상응하는 서비스가 끊임없이 보완되고 마케팅도 끊임없이 성숙해지고 있다.

(2) 정책이 엄격한 플랫폼에 비해 역 밖에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가득하다. 판매자는 고객에게 더욱 상세한 자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랫폼 측이 받는 월세와 커미션도 절약하여 브랜드 효과를 만드는 데 유리하다.검색엔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판촉 사이트부터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왕홍'까지 홍보 채널과 마케팅 방식도 더욱 다양해지고 판매자는 더욱 많은 조작 공간을 가지고 홍보 업무를 할 수 있다.

(3) 브랜드의 공식 사이트 구축은 매우 중요하다.자신의 브랜드 영향력을 형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발전 과정이다.다중 채널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도 현재 큰 환경에서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3. FACEBOOK 역외 지위

본 절에서 원고를 정할 때까지 필자가 조사한 최신 권위 데이터는 다음과 같다.

(1) 2020년 Faceoo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23억 명을 넘어섰다는 것은 지구상의 약 30%가 Facebook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페이스북의 시가가 5000억 달러를 넘었다.

(3) 페이스북 산하의 Whats 앱, Messenger, 인스타그램은 모두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분야의 백미이다.

(4) 미국 사용자는 모바일 도구를 5분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1분씩 쓴다.

(5) Facebook은 전안구에서 가장 큰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조작이 쉽고 독립역을 홍보할 수 있으며 제3자 점포와 앱은 떠나는 오래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분석한 데이터로 잠재 사용자를 더욱 정확하게 잠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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