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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다가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는 게 어때요?


1. 플랫폼의 사교성을 지키다

자, 짠다[https://www.lazada.cn/%09%09%09%09%09%20[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페이스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속하기 때문에 찬다에 온 고객들의 정확성은 페이스북보다 훨씬 높다.

Facebook은 강한 브랜드, 사교적인 범위로'고객 운영'을 할 수 있다. 비록 전환율이 그렇게 높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발전해 온 안정적인 고객은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를 확실하게 장악하고 있다.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네모난 수중의 것.

페이스북의 사교적 속성에 영합하기 위해 동남아 시장도 확보하기 위해

[https://www.lazada.cn/news/2%09%09%09%09%09%20] 브랜드 측과의 상호작용 체험, 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09%09%09%09%09%20] 소셜 플랫폼을 운영할 때 소셜 플랫폼 고객이 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수신 방식을 고려하고 소셜 채널에 적합한 마케팅 방식을 취해 고객의 소셜 수요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전제에서 적당한 마케팅을 해야 한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451222045image.png]

2. FACEBOOK의 판매자에 대한 역할 이해

페이스북 계정은 오랫동안 팬을 쌓은 후에 팬의 브랜드 의식을 구축하고 팬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판매자는 고정된 팬덤을 가지고 팬의 행위를 이해하고 분석한 후에 제품의 홍보를 할 수 있다.그 동안 목표 시장의 팬덤을 무겁게 쌓을 수 있다.페이스북 자체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여 판매자가 팬에 대해 정확한 위치를 정하고 팬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발전 방향을 더욱 잘 지도할 수 있도록 한다.실가는 Fcook 자체가 가지고 있는 범위 기능(그룹, 홈페이지, 앱,'왕홍', 쪽지)을 이용하여 다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연결하여 홍보할 수 있다.

3. 소셜 트래픽을 찬다 점포로 가져온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찬다나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가져오는 점포에는 일정한 조작 기교가 있어야 한다.현재로서는 다음 두 가지 조작 방법이 현 단계에서 비교적 합리적이다.

첫 번째 방법은 래찬다 연맹에 따라 연맹에서 얻은 제품 홍보 링크를 Faceboo에 넣으면 래찬다 연맹의 커미션을 뽑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래찬다 제품의 순위와 최적화도 높일 수 있다.두 번째 방법은 셀프 사이트 또는 홈페이지를 데이터의 필터망으로 삼아 사이트 밖에서 홍보하는 데이터를 셀프 사이트에 가져와 고객이 셀프 사이트 내에서 구매하거나 제3자 플랫폼(예를 들어 찬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다.이렇게 하면 쓰레기 유량을 필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고객 행위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4. 재마케팅

데이터를 찬다로 가져오는 것 외에 판매자도 Fcboo 광고 데이터와 Landa 데이터 데이터를 통해 분석하여 정확한 고객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페이스북 광고에서 사용자 정의 시청자 도구를 사용하여 구매하지 않거나 중복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만 훑어보고 분류 마케팅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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