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 광저우 투자 유치 전략 발표, 플랫폼 창설 다양한 합작 모델 선택


상인과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관계는 바로 물고기와 물이다. 물이 있는 물고기는 활력이 있고, 물고기가 있는 물은 가치가 있다.최근 2년 동안lazada는 끊임없이 규모를 확장하고 전면적으로 상업을 유치하고 있다.광저우에서 상업 유치를 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전략 방안을 발표했다. 이런 내용을 통해 상인들은 자신의 선택을 확고히 하고 플랫폼의 지원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lazada는 상인에게 다양한 합작 모델을 제공하고 판매 상인, 생산 상인과 브랜드 합작 상인 등은 서로 다른 전략적 지원을 필요로 한다.상인들은lazada에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상품 포지셔닝, 운영 사고방식과 물류 보장 등등.상인들은lazada와 전략적 관계를 맺을 때도 자신이 도대체 어떤 우세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 고려해야만 경쟁이 치열한 상해전쟁에서 벗어날 수 있다.좋은 경영 분야인지, 아니면 고성가비의 마케팅 전략이나 그 자체로 좋은 평판이 있는지 등등.lazada와 상인은 양방향으로 선택한다. 좋은 상품은 자연히 플랫폼의 중시를 받는다. 상품이 새로운 시장 환경에 들어가면 반드시 현지화라는 부분을 거쳐 플랫폼이 경로를 제공하고 구체적인 실시는 상인이 해야 한다.

lazada는 상인에게 유용한 기술적 건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영 시스템의 완전성을 보장할 것이다.상인들이 해야 할 일은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바이어의 이익을 비교적 높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lazada의 상인 사용자가 증가하고 소비자 사용자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행사가 끝난 후에 이 속도는 더욱 빠르다.이런 숫자, 이런 실력으로 상인들의 주의를 끄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게다가 플랫폼 자체의 포용성과 선택성은 상인들이 자신의 의사에 따라 합작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