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품 주도를 어떻게 디자인하는지 (一)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는 제품의 주도는 사실 어렵지 않다. 관건은 당신의 제품이 누구에게 팔리는지 똑똑히 아는 것이다.그림을 누구에게 보여줍니까?그의 아픈 점은 무엇입니까?너는 그의 가장 아픈 아픈 점을 해결했니?소비자의 관점에서 사고하고 조사 연구하며 분석하며 가게 운영을 하다

[https://www.lazada.cn/news/3]。주도는 결코 아름다울수록 대기가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동남아 소비 시장과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 목표 소비층(키워드)이 일치한다.

찬다 필리핀 쇼핑몰 앞에 와서 키워드 검색하기 Phone Waterproof Pouch.

(핸드폰 방수봉지), 총 15608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앞의 4개 상품을 보면 소비자로서 어떤 제품을 더 클릭하고 알고 싶으세요?앞의 두 가지는 UGREEN 녹색 연결 상품으로 검색 키워드와 고도로 일치하고 이미지의 시각적 충격력이 강하여 문안 없이 방수 효과를 알 수 있다.

목표 소비층을 명확히 하고 정확한 포지셔닝을 하다

모든 상인들이 가게를 열 때 점포의 포지셔닝을 잘 했다고 믿는다. 제품의 주도 디자인은 사람들의 포지셔닝의 중요성을 더욱 중시하고 목표 소비층을 명확하게 해야만 더욱 높은 조회수의 주도를 만들어 제품의 전환률을 높일 수 있다.모든 소비자는 하나의 키워드를 검색할 때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상품은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고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인 그림도 없기 때문에 우리의 메인 그림 디자인은 정확한 데이터가 노출된 소비 시장을 만족시키고 유치하기만 하면 된다

[https://www.lazada.cn/news/2] 사람들만으로도 충분하고 전환을 극대화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예를 들어 UGREEN 녹색 연합의 제품 첫 번째 그림과 메인 그림, 핸드폰 방수 봉투의 핵심 통점(방수, 터치스크린)은 목표 소비층을 매우 직관적으로 유치할 수 있다. 게다가'1+1 구매'와 같은 간결하고 명확한 문안은 높은 조회수와 높은 전환율이 필연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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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사양 준수

주도가 플랫폼 규범에 부합되는 것은 점포 경영의 전제이고 주도의 역할, 특징과 요구는 다음과 같다.역할: 메인 그림에서 제품의 디자인, 색깔, 브랜드 등 특징을 전시한다.

특징: 검색이나 분류 페이지에서 뛰어나게 소비자의 눈을 신속하게 자극한다.

요구 사항:

1. 배경색이 너무 뒤섞여서는 안 된다(흰색 바탕을 권장한다), 화면이 뚜렷하고 브랜드가 뚜렷하며 주요 그림 제품이 뚜렷하고 차별화되어야 한다.

2. 상품 메인 그림의 사이즈: 500픽셀 X500픽셀부터 2000픽셀 X2000픽셀까지;

3.1-8장의 사진은 360도 사각이 없는 제품 전시와 장면도, 디테일도, 규격도 등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4. JPG나 GIF 형식을 요구하면 확대경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작은 그림은 확대할 수 없다).

5. 비례가 1:1인 정사각형으로 구성이 아름답고 합리적이다.

6. 문자가 너무 많으면 안 되고 제품 주체를 가리지 말고 브랜드 식별 요소가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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