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제네바에서 열린 WTO 제2차 장관급 회의에서 전자상거래는 WTO가 되어 협상을 거쳐 이번 회의에서 마지막으로 중요한 을 형성했다.WTO는 1998년 9월에 구체적인 전자상거래 업무 방안을 공포하였다.이 업무 계획의 목적은 전자상거래 글로벌화와 관련된 모든 무역 문제를 심사하고 전자상거래 인프라 시설의 발전과 관련된 것이다.이 업무 계획은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서비스 무역, 화물 무역, 지적재산권과 경제 발전을 포함한 여러 방면을 포함한다.WTO의 각 회원국은 이미 공동으로 전자 전송에 대해 세금을 징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표명하고 이후의 각 장관급 회의에서 이 결의를 재확인하였다.WTO 는 전자상거래 에 대한 연구 를 통해 다국적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의 운영 전환 을 발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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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lazada.cn/collection] 거래 안전성, 프라이버시, 사법 관할 쟁의 등 많은 도전에 직면하기 때문에 기존의 무역 규칙 체계에 대한 정리와 적용 규칙을 찾아 국제 범위 내의 전자상거래를 통-조율하기를 희망한다.이에 따라 WTO는 우선 각 전문위원회가 전자상거래 전문 연구를 벌여 보고서를 작성한 뒤 총이사회에 제출하도록 했다.전문위원회는 화물무역위원회, 서비스무역위원회, 지적재산권무역위원회, 무역과 발전위원회 등을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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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무역 위원회는 WTO에서 (GATS)에 근거하여 설립한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https://www.lazada.cn/ecosystem]。이 기구는 현재 전자상거래 의제에 대해 비교적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구체적으로는 GATS의 기본 원칙이 전자상거래에 적용되는 전면적인 포괄 원칙을 명확히 했다.WTO 회원국들이 서비스 제공 방식에 따라 서로 다른 정책을 제정해서는 안 된다는 기술 중성 원칙을 명확히 했다.GATS의 모든 조항이 전자상거래에 적용될 수 있다는 보편적인 적용 원칙을 명확히 했다.그 밖에 이 위원회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회사와 조율하고 완성했다
[https://www.lazada.cn/about] 관련 업종의 국제 조약이나 협정
이런 문제들 중에서 분류 문제가 가장 중요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가 전자상거래와 서비스 무역의 관계를 어떻게 명확하게 하고 적용되는 규칙을 확정하는 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WTO 회원국들은 보편적으로 다국적 물류 플랫폼을 통해
[https://www.lazada.cn/activity]의 서비스 무역은 모두 GATS의 관할 범위에 속해야 한다. 왜냐하면 모든 서비스 무역에 적용되고 기술적으로 중립적이며 서비스 무역이 실현하는 기술 수단과 무관하기 때문이다.따라서 GATS에서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모든 조항은 최혜국 대우, 투명도 원칙, 국내 법규 등을 포함하고 전자 방식을 통해 이루어지는 서비스 무역에도 사용해야 한다.
그 다음은 시장접근 문제이다. WTO의 성질은 실제적으로 이미 상당 부분의 전자상거래에 대해 시장개방을 약속했다. 왜냐하면 구성원이 기존 서비스 무역 양도표에서 각 서비스 부문과 부문별로 한 시장개방 약속, 현재 기술적으로 전자방식을 통해 실현할 수 없는 것, 그리고 이 구성원이 당시 양도노중에서 전자방식으로 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명확히 배제했기 때문이다.외국 서비스 제공자가 이 부서에서 인터넷 등 전자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으로 이해될 것이다.
그리고 전신 서비스 문제야.GATS의 존재 목적은 "본 협의가 공공 전신 전송망과 그 서비스의 진입과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조치에 관한 각종 규정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 이다.비록 전신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활동의 중요한 기초이지만 절대 다수의 세계무역기구 구성원들은 우루과이 라운드 서비스 무역 협상이 서비스 부문에 대한 분류를 기준으로 하고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단독 서비스 유형으로 열거하지 않는다.일부 구성원들은 기초 전신 시장 개방에 대한 약속이 인터넷 접속 서비스에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다른 구성원은기초와 부가가치 전신에 대한 개방 약속은 인터넷 접속 서비스의 개방을 포함해야 한다.현재 이 문제에 대해서는 여전히 인식상의 차이가 존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