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찬다에 와서 상업 유치를 공략하는데, 어떻게 찬다에 입주합니까?


적당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여 입주하는 것은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하려는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동남아 전자상거래 시장의 전망이 넓고,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온라인 쇼핑 사이트가 상업 유치에 찬성하고 있다.

[https://www.lazada.cn/collection] 진행할 때 어떻게 입주하여 찬다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경영의 길을 열 수 있습니까?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759100855image.png]

상업 유치 공략에 찬성하여 쉽게 등록하다

Lazada 투자 유치

[https://www.lazada.cn/store] 먼저 업체가 어떻게 등록하는지 알고 Lazada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 정보를 작성해야 한다. 이곳의 정보는 주로 회사 정보를 포함하고 업체가 신청할 우편 주소, 전화번호 등 자료를 준비해야 한다.작성이 완료되면 업로드 대기 심사를 받은 후 찬다의 공식 확인 메일을 받고 링크를 클릭하면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2759131702image.png]

투자 유치 공략, 상품 출시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는 말이 있듯이 상업 유치에 중요한 일보를 내디딘 후에 이어서 가게에 상품을 올리려고 한다.상인들은 개인의 수요와 결합하여 하나하나 추가하거나 대량으로 추가하는 방식으로 상품을 업로드할 수 있다.상품을 올리는 부분을 얕잡아 보지 마라. 이것은 상인들의 후속 경영과 이윤을 칭찬하는 중점적인 부분으로 상인들이 플랫폼의 굉장한 자연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지와 직결된다.우선, 간단명료하고 요약된 제품 묘사를 제공해야 한다. 사이트 검색 키워드와 관련될 뿐만 아니라 제품 묘사의 군더더기를 피하고 소비자의 반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그 본뜻은 데이터와 소비자의 실제 느낌을 동시에 고려하는 것이다.그 다음으로 제품 사진, 사진은 소비자가 제품을 이해하는 직관적인 경로를 칭찬하는 것이다. 다각도의 촬영은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의 전모를 더욱 명확하게 이해하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마지막으로, 와찬다에게 제공해야 한다

[https://www.lazada.cn/] 제품의 사이즈, 무게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소비자의 전면적인 제품 규격 정보.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