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칭찬하는 제품의 구조와 참고 지표는 어떻게 하는가


제품 레이아웃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의 점포 제품의 배치가 가지런하고 복잡하지 않다. 시각 마케팅은 각 분야에서 배치와 배치의 논리성을 강조한다. 이것은 고객의 체험과 만족도를 강화하는 관건이다. 전자상거래의 점포 인테리어는 상인에게 유량 배당금을 주지 않는다.

[https://www.lazada.cn/news/2], 그러나 전환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뚜렷한 페이지 레이아웃과 시각적 유도는 소비자들이 브랜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제품의 구조와 나타난 제품 데이터는 제품 페이지에 착지하는 관건이다.

제품 분류(분류 내비게이션 참고 건의 참조)에 따라 제품 영역을 구분한다.ZANZEA 플래카드 Banner는 분류 내비게이션의 도문 결합 형식으로 제품 유형을 전시하고 다음은 제품 링크를 직접 놓는다.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주의해야 한다. 주도, 가격, 평가수, 평점 등 데이터 정보는 모두 가장 잘 나타난다. 그러므로 상인들은 첫 페이지의 제품 구조에서 데이터가 가장 좋고 평가가 긍정적이며 소비자에게 가장 보여주고 싶은 제품을 맨 앞에 놓는다. 예를 들어 판매량이 가장 높고 평가수가 가장 많으며 성가가 높고 신제품 판촉, 잘 팔리는 등 제품을 추천하는데 이것은 조회수, 전환률을 높이는 관건적인 기교이다.

그 외에 동남아 전자상거래

[https://www.lazada.cn/boost] 첫 화면 레이아웃에 어떤 제품을 배치할 수 있습니까?점포 인테리어의 기본 제품 순서는 개성화, 총 판매량, 새로운 시간, 평가 수, 할인율, 호평률 등 몇 가지 전진 차원에서 상인 친구들이 자신의 운영 측면에 따라 대응하는 구조와 조정을 건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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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지표

다국적 판매자를 평가하다.

[https://www.lazada.cn/collection]의 점포 인테리어의 시각 디자인이 합격했는지 여부는 이 몇 가지 지표를 참고할 수 있다. 페이지 조회수, 소장 구매 수, 전환율, 조회수(

노출 데이터가 있는 전제에서), 페이지 조회량은 방문 깊이와 관련된다.

정상적으로 말하자면 조회량은 입점 방문의 깊이와 같다. 조회량이 높을수록 점포가 고객에 대한 점성이 크다는 것을 대표한다. 그러나 이 데이터에 얽매이지 말고 점포의 팔찌 데이터와 전환율이 중점이기 때문에 상인들은 점포 전체의 각 지표 데이터에서 점포 상황을 정리하고 판단해야 한다.

총괄적으로 말하면 동남아 전자상거래 점포 구조와 첫 페이지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점포 시장의 포지셔닝에 따라 결정된다. 서로 다른 소비층과 제품이 서로 다른 운영 방향을 결정한다. 제품 뒤에 있는 소비층의 수요, 특징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연구해야만 전환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차별화는 브랜드와 마케팅의 핵심으로 차별화의 표현 형식이 매우 많다. 예를 들어 가격 차별화, 제품 기능 차별화, 마케팅 전략 차별화, 시각적 차별화 등이다.

어떤 우수한 시각 마케팅도 단일 지표의 두드러진 것이 아니라 각 방면의 종합적인 조합 마케팅의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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