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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찬다의 플랫폼 유형, 래찬다 플랫폼이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칭찬하러 온 플랫폼 유형.

[https://www.lazada.cn/] B2C는 동남아 소비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B2C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2017년에 알리바바에 인수되어 동남아 지역의 시장 규모와 영향력이 가장 높은 플랫폼이 되었다. 1.5만 개 이상의 플랫폼 업체가 입점했고 소비자 시장은 7억 위안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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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찬달의 플랫폼 유형 및 시장 전망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은 거의 포화상태에 가깝다. 상인들이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주하는 발전은 한동안 효과를 보기 어렵다. 그러나 아프리카 지역, 동남아 지역의 전자상거래 발전은 포화상태에 이르지 못하고 현재는 여전히 전자상거래 투자의 푸른 바다에 있다.상대적으로 동남아 시장은 국민들의 투자 선택에 더욱 적합하고 아프리카 지역의 소비자 구매력이 낮으며 물류, 창고 저장 등과 관련된 기초 건설 지원력이 약하다.그렇기 때문에 칭찬하러 왔다

[https://www.lazada.cn/] 알리바바에 인수된 후 몇 년 동안 시장 수요를 깊이 있게 경작하고 동남아의 서로 다른 국가 소비자들의 소비 선호를 겨냥하여 플랫폼 상품의 중점을 조정하여 플랫폼 유형을 소비자에게 칭찬하고 경영 품목이 끊임없이 풍부하며 하루 평균 방문량이 400만 명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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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찬달의 플랫폼 유형 및 플랫폼 장점

래찬다의 플랫폼 유형은 동남아 시장에서 몇 개의 비교적 큰 경쟁 상대를 결정하지만 래찬다는 자신의 장점을 바탕으로 치열한 동남아 B2C 시장에서 혈로를 뚫었다.

우선, 물류 우위, 찬다를 둘러싼 플랫폼 유형

[https://www.lazada.cn/story]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건설하고 발전시키며 알리바바의 기술 자원, 관리 경험 등을 등에 업고 플랫폼 측이 물류 능력, 공급 사슬에 대한 전면적인 통제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다.다년간의 경작을 거쳐 현재 찬달은 동남아 17개 도시에 창고 저장 센터를 건설하고 소비자의 요구에 입각하여'마지막 킬로미터'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다음으로 결제 우위는 국내 B2C 플랫폼과 다르다. 칭찬하는 플랫폼 유형은 동남아 시장에서 신선한 것이 아니지만 그에 대응하는 결제 방식은 다양화 발전 추세를 보이고 전자 결제를 완전히 보급하지 못했다.래찬다 플랫폼은 서로 다른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모델을 설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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