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의 사업 참모는 일체화된 통계 분석 도구로 사업 참모를 빌려 가게 전체와 개별 제품의 상세한 상황을 전방위적으로 알 수 있다.
상인들은 가게에 대해 기본적인'진단'을 전개하여 가게의 전체적인 점포 운영을 파악할 수 있다
[https://www.lazada.cn/news/3%09%09%09%09%09%20] 상황, 데이터, 제품, 판촉 활동, 서비스 등 분야의 데이터 정보를 분석하고 최적화된 방법과 전략이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일치하는지 검사한다.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 규칙입니다.
기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 어떤 세부 사항이 계속 보완될 수 있는지, 사업 참모를 충분히 운용해야만 가게와 제품의 최적화를 더욱 목적성 있게 전개하고 더욱 효율적인 유도와 전환을 완성할 수 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451835038image.png]
1. 실시간 순위
실시간 순위(RealtimeRanking)는 인기 제품 및 방문이 많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 부분은 기업이 상품 경영의 거래 상황을 가장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결제 금액 순위 100위(Revenue Top 100): 매출 순위 100위 제품
방문객 수 상위 100위(Visitor Top 100): 방문객 수 상위 100위 제품
2. 상품 개요
상품 개요(Performance)
시간 선택, 특정 시간 범위 내 데이터 보기
카테고리, 브랜드 필터링, 상품 SKU 또는 상품 이름 검색
지표 선택을 클릭하여 SKU 차원의 세부 데이터 및 순위 확인(최대 5개 지표 선택)
선택한 지표 아래의 SKU를 표시하고 상품 이름(또는.. 제품 전면으로 이동 가능)을 클릭합니다.
위아래 화살표를 클릭하여 정렬 가능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데이터 다운로드(한 번에 최대 2000행 데이터 다운로드)
3. 상품 진단
상품진단(Diagnosis) 페이지에서 이 부분의 내용은 Lazada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상점 상품에 존재하는 6가지 문제점을 계산했다. 그것이 바로 가격 경쟁력 부족, 품절, 판매량 폭락, 저전환율, 판매 부진과 고소득 손실이다.만약에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시스템은 상응하는 상황 뒤에 문제가 있는 상품의 수량을 전시하고 상인은 직접 클릭하여 볼 수 있다.
클릭하여 각 진단에 따른 SKU 목록 및 개선 사항 보기(SKU 최대 500개 보기)
옵션에 따라 구체적인 진단 및 개선 제안
SKU별 히스토리 데이터
선택한 지표 아래에 SKU가 표시됩니다.상품명(또는···)을 클릭하면 상품 안내 데스크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