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어떻게 고객지원 수준을 향상시킬 것인가에 대해 칭찬하다


고객지원 소통 수준의 좋고 나쁨이 한 점포의 성량과 전환율을 높이고 물품 출항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https://www.lazada.cn/brand], 고객지원 소통 수준 향상은 동남아 전자상거래

[https://www.lazada.cn/ecosystem] 점포 운영 [https://www.lazada.cn/news/3]의 기초 작업입니다.

고객지원 재촉 평가와 호평 처리 기교

1. 재촉

자, 짠다[https://www.lazada.cn/] 고객지원은 모든 주문서 교부가 끝난 후에 재촉 동작을 해야 한다.(재촉하는 행위는 세 번을 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의 반감을 살 수 있다.)

주문 인터페이스에서 Delivered 탭을 선택하여 주문을 볼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검색 혼란을 피하기 위해 역순으로 보기를 선택하면 주문 번호 아래에 "Chat" 이 표시됩니다.

(채팅) 버튼을 누르면 해당 주문 고객과의 채팅방 인터페이스에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다음으로 우리는 고객과 소통하고 그가 상품에 대해 적극적인 평가를 하도록 시도하면 된다.

2. 혹평과 호평의 처리 기술

고객지원은 평론 인터페이스에서 서로 다른 평론에 대해 서로 다른 처리를 해야 한다.

(1) 고객 서비스는'채팅 나우(Chat Now)'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채팅) 이 주문 고객의 채팅방에 직접 들어가 고객의 평가 원인을 묻고 맞춤형 평가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제공한 다음에 고객이 평론과 등급을 다시 편집하도록 한다.

(2) 호평에 대해 고객지원은'Reply'(답장)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댓글에 직접 댓글을 남기면 감사하면 상품에 대한 더 좋은 판매 보증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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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어종 서비스 향상

1. 왜 소어종 서비스 향상을 해야 하는가

(1) 작은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신흥 개발도상국이다. 동남아의 경우 중국 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에 천재일우의 좋은 기회를 만들었다.동남아 지역의 11개국 인구는 총 약 6.39억 명으로 GDP 총량은 2.58조 달러에 달하고 수출입 총액은 약 2.3조 달러에 달한다.

동남아 지역은 중국이 무역 협력을 전개하는 주요 지역이다.이 배경에서 작은 언어의 보급을 이용하면 이런 지역을 대상으로 맞춤형 보급을 하여 전환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2) 영어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언어이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모국어에 대해 더 잘 알고 친절하기 때문에 작은 언어로 홍보하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고 고객 중심의 의식을 나타낸다.

2. 어떻게 승급

(1) 점포의 경우 채팅방을 열고'알리 Tausatonison'(알리 번역 오픈) 링크를 클릭하면 고객과 판매자의 문자를 선택한 문자로 자동으로 번역할 수 있다.

(2) 상응하는 소어종 운영 전담자를 배치한다.우리는 상응하는 소어종 전공의 운영 전담자를 모집하여 언어상의 의사소통 장애를 해결하고 제목과 상세한 정보 페이지의 현지화 처리를 실현할 수 있다.

(3) 외주를 사용하는 고객센터.동남아 전자상거래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각종 서비스 업체들도 잇달아 가입했는데 그 중에서 소어종 고객지원의 하청 프로젝트를 포함한다.이 방안은 소통 원가를 낮추는 문제를 해결했지만 하청 고객이 점포 제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잠재 고객을 깊이 발굴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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