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다의 Laz Mall 입주 조건


1. 왜 LAZMALL에 들어가야 하는가

모든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 출현 초기에 매매 쌍방 모두 일정한 통증이 존재할 것이다.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대해

[https://www.lazada.cn/about%09%09%09%09%09%20] 자 짠다

[https://www.lazada.cn/%09%09%09%09%09%20] 플랫폼의 제품이 동남아 시장에

[https://www.lazada.cn/news/2%09%09%09%09%09%20] 6개국에서 상당 부분이 수입되기 때문에 상품의 품질과 서비스에 있어 비교적 큰 차이가 존재하고 소비자들에게 의심받기 쉽다.이런 상황에 근거하여 Lazada 이후에 LazMall이 탄생하였다

[https://www.lazada.cn/brand%09%09%09%09%09%20], 마치 타오바오 플랫폼에 접속한 후 티몰에 접속한 것 같다.매매 쌍방의 주요 통점은 다음과 같다.

판매자의 아픈 점은 다음과 같다.

(1) 상인들이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한 상품은 멀지 않은 해외로 달려간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다른 작은 브랜드나 OEM 상품과 큰 차이가 없고 가격 전쟁에 피해를 입기 쉽다.

(2) 제품은 브랜드, 배경, 이야기가 있지만 쉽게 발견되고 해석되지 않아 브랜드 이미지와 영향력을 구축하기 어렵다.

(3) 큰 브랜드와 새로운 브랜드는 처음에 온라인에 접속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 지원이 필요하지만 다른 점포와 마찬가지로 더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한다.

구매자의 통증은 다음과 같다.

(1) 내가 산 것이 진짜입니까?퀄리티 문제 없죠?

(2) XX브랜드를 사고 싶은데 어떻게 몇 백 개의 제품을 찾아냈는데 가격 차이가 그렇게 큽니까?

(3) 상품 하나를 산 지 보름 만에 물건을 받았습니까?

(4) 좋은 제품의 가격은 비싸다.마음에 안 들면 어떡하지?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소비자로서 대형 백화점에 가서 브랜드 상품을 사는 것이지 야시장이나 노점에 가서 사는 것이 아니다.예를 들어 소비자들은 진짜 LV 브랜드 가방을 사기 위해 야시장에 가서 사지 않는다.

그럼 누구나 LazMall을 개설할 수 있습니까?아니오, 전제 조건은 세 가지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1) 국내 또는 국제 유명 브랜드;

(2) 원래 양질의 온라인 브랜드이다.

(3) 권한을 위임받은 브랜드 대리판매상.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451718877image.png]

2. LAZMALL에 입주하려면 어떤 보증이 필요합니까?

만약 LazMall이 개설된다면 상인들은 일정한 보증을 해야 한다.브랜드 측이나 피품 도매에서 권한을 수여받은 대리판매상은 소비자에게 플랫폼 특유의 서비스 지원을 제공해야만 전환율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451767725image.png]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