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찬달의 사업 참모는 무엇입니까?


사업 참모 소개

양질의 다국적 업체로서

[https://www.lazada.cn/ecosystem], 전통적인 업계든 전자상거래 업계든 데이터 분석에 사용된다.예를 들어 전통 업계에서 동네 근처에 있는 담배 호텔이 많은데 그 사장은 데이터 소프트웨어가 없고 ERP도 없다. 그러나 이런 사장은 어떤 브랜드의 담배가 잘 팔리는지, 가게가 매일 어느 시간에 손님이 가장 많은지 등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은 무형의 데이터이다.데이터 분석이나 ERP 등 보조 도구를 갖춘 전자상거래 업계에서는 데이터를 유형의 문자로 만들어 기업 경영을 도울 수 있다.데이터 분석은 대세의 추세이다.만약에 성공한 판매자가 되려면 데이터에 대한 충분한 민감도가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상품의 각종 판매 상태를 분석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출처도 있어야 한다.사장이나 운영자는 항상 가게의 경영 상황을 파악해야 한다.판매자가 데이터화된 관리를 실현하도록 돕기 위해 칭찬하다

[https://www.lazada.cn/]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비즈니스 담당자 제공(Business

Advisor) 도구입니다.

필자는 최근 2년 동안 상인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많은 판매자들이 이전에 사업 참모로 볼 수 있는 데이터가 많지 않다고 말했고 2017년 이전부터 Lazada 운영을 시작했다

[https://www.lazada.cn/story]의 판매자들은 모두 알다시피 장사 참모라는 도구가 설치된 시간이 길지 않지만 각종 기능은 플랫폼에 의해 끊임없이 최적화되고 최적화되는 과정은 모두 상인들이 데이터에 대한 각종 요구에 의존한다. 핵심적인 목적은 상인들이 어떻게 가게를 운영하는지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다음은 여러분과 함께 사업 참모에 대한 사용 소감을 나누어 보겠습니다.

무엇이 사업 참모입니까?답은 간단합니다.

경영 데이터를 원스톱으로 파악하면 판매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분석과 사용 과정에서 데이터가'눈앞의 구름과 연기'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 부분의 내용을 읽을 때 두 가지 핵심 문제를 많이 생각하라. 왜 어떤 부분의 데이터가 이렇습니까?

나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마지막으로 분석된 표와 협조하여 문제를 분석한다.사업 참모의 설계 개발은 아래의 기본 공식을 둘러싸고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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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액 = 유량 X 전환율 X 객단가

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 이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영업액이나 세 가지 핵심 데이터의 향상이지만 데이터 변동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 가게의 데이터가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상인들은 왜 그런지 잊어버리곤 한다.

매번 상인이 무대 뒤에 들어올 때마다 플랫폼은 상인에게 일부 경영 데이터와 점포의 건강 상태를 보여준다. 장사 참모라는 도구의 탄생은 주로 세 가지 핵심 목표가 있다.

(1) 서로 다른 지표를 통해 점포의 전체적인 표현을 살펴보고 개선이 필요한 문제에 주목한다.

(2) SKU 차원의 세밀한 데이터는 기업이 귀중한 업무 분석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3) 고객이 관심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한다.

각각 가게 뒷부분과 같은 시간의 중국어와 영문을 대조한 다음에 모든 도례에서 중국어 버전을 사용하여 복잡한 데이터 패널을 더욱 직접적으로 이해하도록 할 것이다.이곳에서는 Lazada 점포가 커버된 6개국의 경영 상황을 볼 수 있으며 점포 순위와 실시간 거래 금액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포의 건강 상태도 파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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