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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에 어떤 특징이 출현하였는가


인터넷 환경에서 국제 무역은 심각한 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https://www.lazada.cn/ecosystem] (예: 동남 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전통적인 국제 무역이 갖추지 못한 5대 새로운 특징, 즉 다변화, 직접화, 소량, 고주파와 디지털화를 나타낸다.

1. 다변화

다변화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무역 과정과 관련된 정보 흐름, 상업 흐름, 물류와 자금 흐름이 전통적인 쌍무에서 점차적으로 다자간 방향으로 발전하고 그물 모양의 구조를 보인다.다국적 전자상거래 회사

[https://www.lazada.cn/about] A국의 거래 플랫폼, B국의 지불 결제 플랫폼, C국의 물류 플랫폼을 통해 다른 국가와의 직접 무역을 실현할 수 있다.한편, 전통적인 국제 무역은 주로 양국 간의 양자간 무역으로 나타나는데 다자간 무역이 있어도 여러 개의 양자간 무역을 통해 실현되고 선형 구조를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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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화

직접화란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전자상거래와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다국적 기업 간, 기업과 최종 소비자 간의 상품 출항을 실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https://www.lazada.cn/brand]와 직거래.전통적인 국제 무역에 비해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수출입 절차가 적고 시간이 짧으며 원가가 낮고 효율이 높다.전통적인 국제 무역은 주로 한 나라의 수입/수출 업체가 다른 나라의 수출/수입 업체를 통해 대량의 화물을 집중적으로 수입/수출한 다음에 국내 유통 기업을 통해 다단계 판매를 거쳐 최종적으로 수입/수출 수요가 있는 기업이나 소비자의 손에 도착하는데 그 수출입 절차가 많고 시간이 길며 원가가 높다.

3. 소량

소량이란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전통 무역에 비해 한 건의 주문은 대부분 소량, 심지어 한 건을 가리킨다.다국적 전자상거래는 단일 기업 간 또는 단일 기업과 단일 소비자 간의 거래를 실현했다.

4. 고주파

고주파란 다국적 전자상거래가 단일 기업이나 소비자가 즉시 수요에 따라 구매, 판매 또는 소비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전통 무역에 비해 거래 쌍방의 거래 빈도가 대폭 높아진 것을 말한다.

5. 디지털화

디지털화란 정보 네트워크 기술의 심화 응용에 따라 디지털화 제품(소프트웨어, 영상 역할, 게임 등)의 품목과 무역량이 신속하게 증가하고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통해 판매하거나 소비하는 추세가 더욱 뚜렷해지는 것을 말한다.이에 비해 전통적인 국제 무역은 주로 실물 제품이나 서비스 중간에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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