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고객지원 소통 팁


어떻게 사용해야 찬다 홈페이지[https://www.lazada.cn/[백그라운드 기능은 고객지원 직책을 수행합니까?다음은 찬달중의 고객지원 기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채팅방 메시지

Lazada 상가

[https://www.lazada.cn/story] 점포의 Lazada 백그라운드에 로그인하면 오른쪽 아래'Chat'에 읽지 않은 정보의 수가 표시됩니다. 숫자가 없으면 읽지 않은 고객 정보가 없다는 뜻입니다. 클릭하면 고객과의 채팅 목록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채팅방에 들어가면 우리의 세션 상자도 두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음을 알 수 있다.'전능'즉 고객 세션 루트 총수,'읽지 않음'즉 읽지 않은 고객 세션 상자 수이다.여기에 있는 숫자는 정보 수를 표시하지 않고 세션 상자의 개수를 표시합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4135244598image.png]

흔히 볼 수 있는 바이어 문제 및 응답 기교

1. 구매자가 물류 정보를 묻는 것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채팅방 오른쪽 Customer(고객) 섹션에 와서 "CheckLogistics Detail 클릭

(물류 내역 검사)"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주문 물류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물론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만약에 이 고객이 이전에도 같은 점포에서 주문을 한 적이 있다면 이 섹션에 나타날 것입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는 주문서의 물류 내역을 클릭하면 OrderStatus:Delivered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 및 Order ID(주문 ID)를 사용하여 정확한 주문 조회 여부를 확인합니다.

2. 어떻게 고객에게 점포 내 상품을 배달할 것인가

다국적 판매자

[https://www.lazada.cn/collection] 채팅방 오른쪽에서'Product'(제품) 링크를 클릭할 수 있다. 목록에 나타난 것은 바로 가게에서 성공한 상품을 올리는 것이다. 우리가'Send'(발송) 단추를 누르면 이 상품의 판매 링크를 이 고객에게 보낼 수 있다. 가게 상품을 전송하면 고객의 구매를 정확하게 유도할 수 있다.

3. 어떻게 고객에게 매장 내 혜택 증명서를 발급합니까

채팅방 오른쪽에서'Voucher'(증명서) 링크를 클릭하면 점포 내 모든 유형의 혜택 증명서(활동 증명서, 수집 증명서 및 코드 증명서)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소비자가 증명서를 사용하는 습관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의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고'Send'(발송) 단추를 누르면 이를 실현하여 동남아 소비 시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https://www.lazada.cn/ecosystem]의 구매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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