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초보자들에게 다국적 판매자[https://www.lazada.cn/collection%09%09%09%09%09%20]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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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lazada.cn/news/3%09%09%09%09%09%20]의 초보적인 단계에서 가게 인테리어를 잘 하고 제품 이미지를 최적화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했지만 조회 수가 만족스럽지 않아서 판매자는 다른 경로를 찾아 자신의 가게를 유치하기 시작했다. 페이스북은 전 세계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소셜 미디어로서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될 것이다.
[https://www.lazada.cn/ecosystem%09%09%09%09%09%20] 가장 좋은 유도 플랫폼.
1. 광고 유형 분석
광고 목표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로 나뉘는데 그것이 바로 홈페이지를 홍보하고 더 많은 방문객을 얻으며 더 많은 관심을 얻는 것이다.
1) Promote YourPage(홈페이지 또는 브랜드 홍보)
페이스북의 홈페이지와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브랜드와 홈페이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커버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2) Get More Website Visitors(방문자 추가)
이 분야는 페이스북 광고의 핵심이자 플랫폼이 건의하는 방향이다.이것은 주로 호품의 특징, 정확한 목표 인원, 제품에 대한 강렬한 수요가 있는 인원을 대상으로 정확한 투입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방문객과 노출량을 얻는다.
3) Get More Leads(더 많은 관심 얻기)
| 관심 있는 고객을 끌어들여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사용하도록 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전환량, 카탈로그 판촉, 점포 방문량을 포함하여 고객이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주목하여 더 많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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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광고 목표 선정
1. 브랜드 및 비즈니스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브랜드와 업무 지명도를 높이고 잠재 소비자에게 이 업무 가치를 알리는 데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차원이 있다.
(1) 커버 인원수(업무 주변을 커버하는 사람들): 매장 근처나 주변의 사람들에게 광고나 목표 인원을 전시한다.
(2) 참여도: 홈페이지와 게시물을 신속하게 홍보하고 광고를 이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며 고객의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와 팬의 점성을 높일 수 있다.
2. 잠재 고객 발굴을 목표로
만약 판매자가 잠재적인 고객을 찾아 상품 판매를 해야 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광고 목표는 다음과 같다.
(1) 전환량: 광고를 만들고 사용자가 기업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여 제품의 전환률을 높인다.
(2) 잠재 고객 개발(업무 개발 잠재 고객): 고객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광고를 만들고 주로 사용자가 남긴 이메일을 통해 2차 마케팅과 방향 홍보를 한다.
(3) 참여도(행사 참여자 수 증가): 광고를 만들어 홍보 활동을 한다. 참여도가 높을수록 광고의 점수가 높고 페이스북의 홍보 의지가 강하다.
(4) 메시지 상호작용량(잠재적 고객과 교류): 광고를 만들고 고객의 교류를 유치하며 교류를 통해 전환율을 높이는 동시에 더 많은 팬을 유치한다.
3. 소비층을 더 잘 추적하고 목표를 세운다
만약에 판매자가 이미 고객을 찾았다면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운영 수단이라면 아래의 광고 목표를 선택할 수 있다.
(1) 참여도(고객 유치 혜택 수령): 광고를 만들고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의 점성을 높이고 사교적 분열을 일으킨다.
(2) 응용 설치량(응용 설치량 증가): 고객을 유치하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지만 전자상거래자로서 일반적으로 쓸모가 크지 않다.
(3) 전환량(응용 사용량 증가): 기존 응용 고객과 고객의 상호작용을 유도하고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