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 수출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특징


1. 다국적 전자상거래 수입

수입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국내 소비자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를 방문하는 것을 가리킨다

[https://www.lazada.cn/about]의 쇼핑몰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을 하면 해외 판매자가 국내 소비자에게 국제 택배를 보낸다.

수입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시작이 상대적으로 늦다. 어느 정도에 많은 전자상거래 업계의 발전이 신속한 것은 모두 대국을 위주로 하고 정책 차원이든 업계 차원이든 수출을 지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국내 자유무역지대와 다국적 전자상거래 종합시험지대가 점차적으로 구축됨에 따라 더욱 많은 거두들의 경쟁을 끌어들였다(예를 들어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자, 짠다 [https://www.lazada.cn/])。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4511031395image.png]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수입하여 대리 구매하는 것이 흥하다.B2C의 발전이 신속하여 현재 수입 제품의 품목은 주로 의류, 가방, 분유와 화장품 등에 집중되어 있다.다국적 전자상거래 수입의 신속한 발전은 국민 소비의 업그레이드 배경에서 사람들이 품질, 안전과 높은 가격비율에 대한 추구를 얻는 동시에 소비자들은 인터넷 구매 습관을 길렀다. 또한 다국적 물류 플랫폼은

[https://www.lazada.cn/activity] 지불 등 부분의 연결은 업계의 신속한 발전을 추진했다.

2.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외국에서 집을 사서 어느 국내 상인의 인터넷 상점을 방문한 후에 주문을 하고 지불을 완성하여 국내 상인이 국제 물류를 국외 구매자에게 보내는 것을 말한다.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상대적으로 일찍 시작한다.외국의 예를 들어 이베이, 아마존, 국내의 알리바바 국제역, 돈황망, DX와 란정집세 등은 국내든 외국이든 B2B 모델이든 B2C 모델이든 모두 1990년대나 21세기 초에 발전하기 시작했다.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는 전통적인 외적 우세를 등에 업고 급속히 성장하여 B2B에서 시작되었고 점차적으로 상하류로 확대되었다.B2C는 최근에 유행했고 더욱 높은 성장 속도를 보였으며 업계는 플랫폼, 자영 두 가지 모델을 형성했다.전 세계 경제가 부진하고 중국의 저가 상품이 널리 환영을 받으며 다국적 수출이 대외 무역 효율과 자본 조력 등 다중 요소가 다국적 수출의 신속한 발전을 추진했다.전체적으로 보면 우리나라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무역은 수출을 위주로 한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