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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칭찬하는 제품의 구조와 참고 지표는 어떻게 하는가


1. 전 세계 전자상거래의 발전 개황

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난 십여 년 동안 신속하게 성장했고, 이런 추세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2019년 말까지 전 세계 네티즌 수는 43.88억에 달했고 인터넷 보급률은 53%에 달했다. 아시아 네티즌이 전 세계 네티즌 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8.7%에 달했다.전 세계에서 이미 7개국의 인터넷 구매 사용자 수가 억을 넘었고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터넷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네티즌 수는 8.54억에 달하고 보급률은 61.2%에 달한다.인터넷 쇼핑 사용자 수가 증가하는 지역을 보면 앞으로 가장 빨리 성장할 지역은 중동과 아프리카가 될 것이다.2019년에 전 세계 인터넷 소매 거래액은 35000억 달러에 달했고 농촌 시장은 전자상거래의 주요 성장점으로 전 세계 소매 총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의 7.3%에서 12.4%로 상승했다.

중국은 전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활력이 있는 전자상거래 시장이다.국가통계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통계에 따르면 2019년 전국 전자상거래 거래액은 49800억 달러로 2018년보다 6.7% 증가했고 B2C 전자상거래 매출액과 인터넷 쇼핑 사용자 수는 모두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미국은 전자상거래의 발전이 가장 빠르고 가장 성숙한 국가로 2019년 미국의 인터넷 소매 거래액은 6020억 달러에 달했고 14.9% 증가했다.영국은 유럽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2019년 영국의 광대역 보급률은 82%로 비교적 높은 수준에 있다. B2C 전자상거래의 거래액은 1=167.9억 달러에 달했고 전년도 동기 대비 12.5% 증가했다.라틴 아메리카는 신흥 전자상거래 시장이다. 2019년 브라질의 전자상거래 총 수입은 186.84억 달러에 달했고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시장이 되었다. 점점 더 많은 브라질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하는 것도 브라질 전자상거래의 거래액이 대폭 증가하는 브랜드의 출항을 추진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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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 세계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 추세

데이터에 의하면 전 세계 전자상거래의 발전 추세는 조방식 확장에서 정세화 발전, 경위가 명확함에서 경계가 모호함, 발달 지역에서 신흥 시장, 자원 구동에서 기술 구동에 이르기까지이다.

첫 번째 발전 추세는 조방식 확장에서 정세화 발전이다.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 속도는 2016년부터 해마다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이런 상황은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과 중국 등 신흥 시장에 동시에 나타난다.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 속도가 늦어지는 주요 원인은 전자상거래의 발전 환경에 변화가 생겼고 네티즌 수의 증가가 부족하며 산업 공간의 성장이 제한을 받기 때문이다.이런 배경에서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조방식 성장 단계에서 정밀화와 집약식 성장 단계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두 번째 발전 추세는 경위가 분명하고 경계가 모호하다는 것이다.전자상거래의 무계화 태세가 뚜렷하고 전통적인 기업 경계, 산업 경계, 지역 경계, 심지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간의 경계가 날로 모호해지고 있다.

세 번째 발전 추세는 발달 지역에서 신흥 시장으로 가는 것이다.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유럽,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등을 위주로 하는 신흥 전자상거래 시장의 발전 속도가 빨라진다.2016년부터 전 세계 B2C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신흥 지역의 비중이 북미와 서유럽 등 발달 지역을 초과하기 시작했고 전 세계 전자상거래의 중심은 신흥 시장으로 바뀌고 있다. 예를 들어 찬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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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번째 발전 추세는 자원 구동에서 기술 구동까지.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가상 기술, 무인기 등 신흥 기술은 전자상거래의 각 부분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신흥 기술은 전자상거래의 끊임없는 발전과 혁신을 구동하고 스마트 무인 상점, 소셜 전자상거래 등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업태와 새로운 모델이 끊임없이 출현한다. 신흥 기술은 다국적 물류 플랫폼이다.

[https://www.lazada.cn/activity]의 발전은 새로운 동력을 제공했다.

동시에 세계 각국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발전 환경도 점차적으로 완벽해진다.예를 들어 미국은 양호한 무역 시장 환경, 완선한 인프라 시설과 성숙한 제도를 바탕으로 다국적 전자상거래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었다.일본은 산업 사슬 각 분야의 긴밀한 협력을 추진하고 금융과 지불 체계를 끊임없이 보완함으로써 다국적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킨다.싱가포르는 지리적 위치, 완선한 법률과 법규, 강력한 연구 개발 능력과 양호한 무역 서비스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추진한다.유럽연합 국가는 유연한 무역 정책, 통일된 금융 시장, 편리한 통관 환경과 효율적인 물류 운송 체계를 통해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가속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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