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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영업 포인트 를 간소화하여 소비자 에게 첫눈 을 돌리다

도착하면 기억을 남겨.자신의 쇼핑품이 세 군데보다 높았던 것을 회상할 때 결국 우리가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으로 돌아가 주문을 하고 구매했다. 구매 이유는 특정한 기능적 특징, 매력적인 가격, 재질, 정교한 사진과 문안, 안심할 수 있는 판매 후 등이다.예를 들어 ZNT 헤드폰 상세도 디자인의 핵심 포인트는 Comfortable입니다.

(편안함) + Compatible(호환성), 헤드폰 제품에 있어서 이 두 가지 기능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송고 마감까지 이 제품은 Lazada 말레이시아 상점에서 39RM에 판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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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상세 설명은 가장 중요하고 전달해야 할 정보를 앞으로 놓아 동남아 시장을 깊이 있게 할 것을 건의한다

[https://www.lazada.cn/news/2] 소비자의 인상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독특한 장점을 나타내는 방식이다(사용 장면을 조합하여 만나는 가장 큰 통증과 대응하는 해결 방안을 열거한다).소비자들이 빨리 대책을 세우도록 도와주는 것은 소비자들이 자신을 끌어들이지 않는 제품을 이해할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휴대전화 단말기에서 물건을 살 때 특히 뚜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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