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셀러 가입시 3개월간 카테고리 수수료 면제.

*라자다 카테고리 수수료


중하류 공급업체의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에서의 지위


중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의 두 번째 부분으로 상류 공급업체가 제품에 대한 대외 판매를 하는 데 빌려주는 플랫폼이다. 그 중에서 국내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주로 있습니다.동남아 상점[https://www.lazada.cn/news/2] 자 짠다

[https://www.lazada.cn/] 전 세계 속매통, 난정집세, 돈황망, 아마존 중국 등, 다국적 전자상거래 브랜드

[https://www.lazada.cn/about]의 모델은 주로 B2B 모델과 B2C 모델로 나뉘는데 이것은 국내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두 가지 모델이다.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는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의 세 번째 부분으로 세 번째 부분에 있지만 전체 산업 사슬에 관통하고 제품이 순조롭게 거래를 완성하는 것을 보조하며 전체 생태 산업 사슬에서 상계하의 역할을 한다.세관은 다국적 물류 배송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여기서 단독으로 논술하지 않는다. 다음은 주로 마케팅 홍보 서비스, 다국적 전자상거래 결제 서비스,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 서비스 세 가지 측면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의 역할을 소개할 것이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5709666118image.png]

하나는 마케팅 홍보 서비스다.상위 공급업체가 판매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품 홍보와 전시를 한다.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공급업체가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하는 것을 협조하여 대량의 사용자를 유치한다. 사용자가 이 플랫폼에서 거래 활동을 해야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전체 산업 사슬이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홍보 서비스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먼저 해야 할 일이다.

둘째, 다국적 전자상거래 결제 서비스.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공급업체가 마케팅 홍보를 하는 것을 협조한 후에 대량의 사용자를 끌어들여 플랫폼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가 상품을 잘 선택하면 온라인 결제를 해야 한다. 이때 다국적 전자상거래 결제 서비스는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플랫폼은 여러 가지 다국적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Paypal, Moneybooker, 국제 신용카드 등이다.

셋째,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 서비스다.사용자가 대금을 지불한 후에 공급업체는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물류 서비스를 통해 화물을 사용자에게 운송한다. 다국적 물류는 상품을 사용자에게 운송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만족하지 않는 상품을 교환해야 하는 상품을 공급업체로 운송하는 직책도 맡고 있기 때문에 다국적 물류는 매우 중요하다.

하류 사용자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생태 산업 사슬을 수출하는 네 번째 부분, 즉 전체 생태 산업 사슬의 마지막 부분이자 상위 공급업체의 최종 목표이다. 상위 공급업체는 중류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거쳐 서비스 공급자를 거쳐 최종적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따라서 하위 사용자는 산업 사슬의 말단이지만그러나 산업 사슬의 세 가지 부분은 모두 그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2019

년 중국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주요 시장은 유럽과 미국 선진국에 집중적으로 분포되었다. 중국의 5위권 수출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장은 각각 미국, 러시아, 프랑스, 영국, 브라질이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