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에 와서 왜 점포의 첫 페이지 디자인을 하는가


첫 페이지 디자인의 기능 역할은 제품 정보를 전시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며 활동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의 주문을 유도하는 것이다.

자, 짠다[https://www.lazada.cn/] 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ecosystem] 첫 페이지 디자인의 목적은 첫 페이지 시각을 통해 소비자를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로 유도하여 구매, 거래를 완성하는 것이다. 장기적인 목적은 브랜드화로 동남아 시장을 얻는 것이다

[https://www.lazada.cn/news/2] 소비자 신뢰는 소비자에게 양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재구매율을 증가시킨다.점포 인테리어와 홈페이지 디자인은 상인에게 유량을 가져다 줄 수 없지만 전환율과 재구매율을 어느 정도 결정할 수 있다.첫 페이지 시각 마케팅은 점포의 하이라이트와 활동 정보를 뚜렷하고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소비자들이 점포의 더 많은 제품을 조회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상인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첫 페이지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다.

a. 목표 소비자에게 어떤 제품을 가장 보여주고 싶습니까?

b. 소비자가 첫 페이지를 훑어보고 있을 때 그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C.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보고 싶은 정보를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까?

예를 들어 모아제품 점포 디자인은 위의 세 가지를 한마디로 설명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임신한 엄마들이 가게에 들어가면 수령 시간과 대응 제품의 분류를 볼 수 있고 관련 제품을 더 많이 볼 수 있다.

이 업체는 납품 시간, 설명 설명과 혜택 정보, 산전 용품, 산후 용품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임산부들이 들어오면 해당 모듈을 클릭하여 더 많은 제품을 볼 수 있다.미관, 정교한 현수막과 제품 이미지, 차별화 특색은 소비자의 신뢰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다.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의 공사 폭발도, 방수 테스트도 등은 소비자로 하여금 상품의 신뢰도를 직관적으로 느끼게 하고 심지어는 소비자를 연상하게 하여 이미 50%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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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 디자인의 단기 업무 내용 중 하나는 회사의 최근 마케팅 전략과 중심을 결합시켜 시각적 마케팅 기획을 하는 것이다. 점포 디자인의 관건은 점포 활동 정보와 페이지 구조의 전시 방식, 그리고 점포 색조 조합과 주요 상품의 투과 등이다.시각 마케팅은 전체 마케팅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좋은 시각 마케팅은 매출액을 직접 결정할 수 있다.

점포의 첫 페이지는 바로 사람의 체면과 같다. 한 점포의 첫 페이지 디자인 구상은 통상적으로 어떻게 사용자의 구매 충동을 불러일으켜 거래량으로 바뀔까?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점포의 첫 페이지 디자인 구상은 전체 타오바오 티몰 점포 운영에서도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전체적으로 보면 점포 첫 페이지에 없어서는 안 될 모듈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이다. 가게 간판+홍보 포스터+폭발금+온라인 고객지원+폭발금+종료 페이지이다.

하면, 만약, 만약...

[https://www.lazada.cn/collection] 이 가게에 들어가면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가게 간판 구역이다.가게 간판 구역도 첫 페이지 디자인이 가장 먼저 고려된 위치이다. 가게 모집 디자인의 예술 풍격과 글씨체 양식 선택과 글씨체 색깔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뒷면 홈페이지의 예술 풍격을 확정했다.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가게 모집 디자인이 점포 첫 페이지 디자인 구상에 대한 중요한 의의를 알 수 있다.점포의 첫 페이지 디자인 구상은 또 점포의 전체적인 운영, 브랜드에 대해 출항한다

[https://www.lazada.cn/brand]의 중요한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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