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다국적 전자상거래 매장 모집과 현수막 어떻게 해요?


1. 로고+가게 모집

자, 짠다[https://www.lazada.cn/]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https://www.lazada.cn/about[가게 로고는 브랜드 출항입니다.

[file:///Users/tiger/Desktop/SEO공급업체/2002%20SEO 공급업체/2002%20SEO%20문장/0516-에 찬달-역내 SEO 원고-68편/브랜드 출항]의 상징으로 많은 업체가 제품 사진 한 장을 로고로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로고는 로고, 표지이기 때문에 심지어 일부 업체가 직접 다른 사람의 로고를 사용하기도 한다. 권한을 얻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권리 침해이기 때문에 타인의 이익을 해치는 것은 상응하는 배상과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그래서 상인 친구들이 자신의 브랜드 표지를 가지려면 전문가에게 디자인을 부탁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고려하면 상인 친구들이 로고를 상표로 등록하여 자신의 권익을 보호할 것을 건의한다.

가게 모집은 점포의 포지셔닝이고, 점포의 이미지이며, 우리 점포의 주요 전자상거래 상품을 직접 전달한다.

[https://www.lazada.cn/collection],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등 상점 모집이 다른 플래카드 Banner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기 때문에(상시 변동하지 않음).자주 사용하는 가게 모집 전시 방식은 가게 Slogan+가 관심을 유도하는 형식의 디자인과 전시이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909254179image.png]

2. 배너 배너 / 라운드 방송

현수막 Banner는 가게 인테리어의 관건이자 페이지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진이다. 현수막 Banner 사진은 반드시 고화질이어야 한다.야외 제품류는 일반적으로 등산, 서핑, 달리기, 암벽등반 이미지를 선택하여 충격력이 더욱 강하다.Bday 대촉, 쌍11, 쌍12 기간에 플랫폼은 모두 전문적인 인테리어 요소가 있기 때문에 상인 친구들은 반드시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장식 요소는 분위기를 적당히 돋보이게 할 수 있다.Carote

배너 배경색과 큰 색조가 통일되고 깨끗한 화면은 너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여 소비자들이 쇼핑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구매 의향을 높일 수 있다.

현수막 Banner 윤방도도 매우 좋은 도구로 여러 주제의 내용과 점포의 하이라이트 정보를 전시할 수 있고 상인들은 서로 다른 마케팅 측면에 따라 상응하는 기획 조정을 할 수 있다.자찬다 판매자 센터에 클릭 가능한 구역의 현수막 Banner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매우 좋습니다. 같은 현수막에 여러 개의 링크 입구를 설치하여 소비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ZNT 이 플래카드 Banner는 A, B, C 세 가지 제품을 전시하고 제품 구역에 해당하는 제품 링크를 설정하고 이에 일치하는 시각적 안내 행위를 설정할 수 있다.물론 구체적으로는 상인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대응하는 시각적 디자인을 하고 자신에게 맞는 것이 가장 좋다.

쿠폰의 설정은 매우 필요한 것이다(점포 상품 가격 구간에 따라 사다리 설계를 하는 것이 비교적 합리적이다). 비교적 보편적인 방법은 가능한 한 혜택 정보를 앞으로 놓는 것이다.

또 동남아 소비 시장에서

[https://www.lazada.cn/ecosystem] 팬 쿠폰은 특히 중요하다. 팬을 얻는 중요한 원천이다.일반적으로 팬 쿠폰 설정의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고 상점에서 디자인에 상응하는 시각적 유도 행위를 권장한다. 예를 들어 만 10위안에서 2위안을 감액(구체적인 디자인은 상인 마케팅 전략과 제품 이윤율에 따라 디자인)하면 이 혜택은 매우 크고 팬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