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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사업 참모 홈페이지 판넬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클릭[https://www.lazada.cn/about] 자 짠다

[https://www.lazada.cn/]의 사업 참모 이후 첫 화면 패널을 선보였는데, 여기에는 찬달 운영이 포함되어 있다

[https://www.lazada.cn/news/3]의 기본 데이터와 전체적인 데이터 개황은 전체 첫 페이지의 중점은 네 가지 부분을 포함한다. 그것이 바로 첫 페이지 패널, 키워드 지표 패널, 제품 제어 패널, 판촉 도구 패널이다.

1. 사업 참모 홈페이지 패널

Lazada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lazada.cn/story]시 사업 참모의 첫 페이지 부분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전체적인 데이터는 매일 아침 9시 정각에 갱신되고 동팔구 시간이라는 것이다.실시간 표현(Reatime

Performance): 당일 시간대별 데이터 디스플레이, 리셋 시간은 2~3초 1회이며 결제 금액(Revenue), 방문객 수(Visitors), 구매자 수(Buyers), 페이지 조회수(Pageviews) 및 결제 주문량(Orders)을 포함한다.

실시간 모니터링 패널(Live Monitor): 클릭하여 점포의 매일 실시간 데이터 표현을 볼 수 있습니다.실시간 순위(Realtime

Ranking): 상단의 "더 많음" 단추를 누르면 판매량 순위 100위와 방문객 수 순위 100위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두 번째 부분은 점포의 관건적인 지표(Key Metrics)이다.여기서 일부 핵심 데이터의 보고서를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cms-platform-prod.oss-cn-hangzhou.aliyuncs.com/uploads/pictures/1653532443152image.png]

2. 사업 참모 키워드 지표 패널

키워드 패널 섹션에서는 몇 가지 시간 노드의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오른쪽에 있는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Excel 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제(Yesterday)

지난 7일(Last 7Days)

지난 30일(Last 30 Days)

일일 선택 (Day) 과거 90일 중 어느 날

1주 선택(Week) 지난 14주 중 1주

월별 선택 (Month) 지난 13개월 중 어느 달

사업 참모의 첫 페이지에서 아래 곡선도에서는 15개 데이터 지표 중 5개만 선택할 수 있다.여기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할 수 밖에 없다. 역사 시간 상한선 문제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매달 최대 13개월 중 어느 날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2020년 4월을 가정하면 2018년 쌍11의 데이터를 되돌아보려면 찾을 수 없다.그래서 꼭

중대한 활동과 데이터 변화가 비교적 큰 시간대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만약에 매일 데이터를 꾸준히 저장하고 추적할 수 있다면 더욱 좋다.이 15가지 데이터는 각각

결제 금액(Revenue)

방문객 수(Visitors)

전환율(Conversion rate)

1인당 평균 결제 금액(Revenue per buyer)

페이지 탐색(Pageviews)

구매자 수(Buyers)

주문 지불(Orders)

단일 결제 금액(Average Order Value)

판매 건수(Units sold)

장바구니 크기(Average Basket Size)

방문객 가치(Visitor Value)

추가 구매 인원수(Add to cart visitors)

추가 구매 건수(Add to cart units)

Wishlist visitors

Wishlist

3. 사업 참모 제품 컨트롤 패널

첫 페이지의 세 번째 부분은 제품 데이터 보드(Product Dashboard)로 판매된 상품의 인기와 판매 부진을 확인하는 데 쓰인다.

이곳의 내용은'제품'과 관련된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이를 통해 점포 제품의 관련 문제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많은 상인들이 이 부분의 내용을 소홀히 하기 쉽고 심지어는 문제를 보고도 해결하지 않으면 점포의 양성 발전에 불리하다.

In stock(%) 구매 가능 비율(높을수록 좋음)

viewed SKUs(%) 조회 비율(높을수록 좋음)

selling SKUs(%)에서 결제 비율(높을수록 좋음)

Ranking by Visitors and Ranking by Revenue 인기 SKU'방문객 랭킹'과'주문 금액 랭킹'

판매 중단 SKU 진단 데이터(Diagnosis for underperforming SKUs)는 다음과 같은 6가지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1) 가격 경쟁력이 부족한 상품 수량 Price Uncompetitive

판독: SKU 목록에서 Lazada 또는 기타 플랫폼 가격보다 높은 가격

(2) 품절 수량 Short of Stock

판독: 7일 이내 매진 예정인 SKU.

(3) 판매량 폭락 수량 Revenue Dropping

판독: 최근 7일 지급 금액이 30% 를 넘어섰다.

(4) 낮은 전환율 Low Conversion Rate

판독: 최근 7일 전환율은 동종목(1급류목) 제품의 평균 전환율이 30%보다 낮다.

(5) 판매 중단 Not Selling

판독: 최근 90일 동안 생성되었지만 7일 동안 판매가 중단된 SKU 수입니다.

(6) 고수익 손실 High Revenue Loss

판독: 구입할 수 없는 SKU에는 품절 및 잘못된 SKU가 포함됩니다.수입 손실은 재고가 정상적이고 SKU가 유효한 상황에서 판매량 상황에 따라 예측할 수 있다.

4. 사업 참모 판촉 도구 패널

첫 페이지의 네 번째 부분은 판촉 도구 패널(PromotionToolBoard)이다. 그림10-7과 같다.이 부분은 각종 도구의 사용 효과를 나타낸다. 이 부분에서 상인들이 자신의 쿠폰 등 도구가 점포에 얼마나 큰 매출을 기여했는지 알 수 있다.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결제 안내(Guided Revenue)

단일 결제 금액(Average Order Value)

장바구니 크기(Average Basket Si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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