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황에서 lazada에 신속하게 입주할 수 있습니까?


lazada 플랫폼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입주를 신청하고 조건이 부합되기만 하면 lazada에 가입할 기회가 있습니다.이른바 극속 입주 방안은 자체 데이터를 가진 브랜드를 겨냥한 것이다.국내의 많은 브랜드들이lazada플랫폼에 입주하기 전에 해외 일부 국가에서 이미 판매 모델을 전개했다.국유 브랜드의 세계적 지위가 갈수록 공고해진다.그들이 lazada를 선택한 목적은 오프라인 판매를 온라인으로 전환시켜 사람들의 인터넷 구매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다.동남아 국가, 예를 들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은 온라인 쇼핑의 수요가 매우 크다. 특히 뷰티, 모자 등 유형의 상품은 더욱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중국 브랜드가 일어섰다.lazada는 그것들을 더 큰 시장으로 데리고 갔다.

lazada에 급속히 입점한 브랜드는 시대의 발전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플랫폼의 판매 규칙을 빨리 익히지 못할 염려가 없다.lazada대학은 기초적인 지식을 가르쳐 주고 상인들은 서비스 분야를 선택하여 자신의 점포에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lazada대학을 통해 많은 성공한 전자상거래들이 일어섰다. 그들은 각자 익숙한 분야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였다.lazada는 자신의 운영팀을 가지고 그들과 합작하며 브랜드가 힘을 얻는다.라자다에 입주하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6개국에서 판매할 수 있으며 물론 이 시장은 앞으로 더욱 확대될 것이다.다국적 판매의 초보자라면 말레이시아부터 시작해 다른 동남아 국가들을 차례로 공략하는 것을 권장한다.

lazada가 입주한 점포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현지 점포이고 하나는 다국적 점포이다.전자는 현지의 영업 허가증을 필요로 하고 후자는 다국적 물류의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lazada는 많은 국가와 지역에 중전역이 있기 때문에 상인들이 물건을 보내는 데 편리하고 창고는 공항 부근에 세워져 물류 절차를 간소화하고 물류 원가를 줄일 수 있다.


Lazada Korea 공식계정

Seller Center 바로가기

© 2022 Lazada 저작권 소유